[육아] 부산 벡스코 키즈월드짱!!

in #kr-bab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yul입니다!!

dayul.gif

@wabangcute 님과 @kyle-event님의 콜라보 1스달 이벤트로 받은 대문입니다!!
고맙습니다!!

얼마전 부산갔을때 방문한 베스코 키즈월드! 정말 좋더라구요!
특히 평일에 가서인지. . 사람도 없고 노는게 쵝오였습니다!!

IMG_20180512_1.jpg

들어가자 보이는 자동차를탔어요!!
큰애들은 혼자 타던데, 우리아이는 아직 핸들조정할줄 몰라 저와함께 탔어용!!

20180430_130627_HDR~2.jpg

허허. . . 모래놀이는 마지막에 들어가길ㅡㅠ
터는데 10분걸림ㅡㅠ 흑흑. .
제가 집에 모래놀이를 못사주는 이유입니다ㅡㅠ

IMG_20180512_2.jpg

IMG_20180512_3.jpg

밑에서부터 썰매를 끌고 올라가서 쓔웅!!!
타고 내려오는!!
혼자 태웠는데 잘 타네용!!! 호호!!
5번쯤 탄거 같아용!!!

IMG_20180512_155513.jpg

인형뽑기!! 추가 만원 현금줬구용!
부모가 조정하고 아이가 선택하는데!
우리아인 많은 장난감중 퍼즐 가방을 득하였네용!!
1번에 1개만 가져올 수있구요.
스텝이 위험하지않게 도와줘용ㅋ

IMG_20180512_160605.jpg

엄청 큰 에어바운스도 5개?? 그이상 있는거 같구용! 방방장도 따로 있어용!!
참고로 부산말로는 퐁퐁이라고 불러용ㅋ

이거 말고도 관람차, 로봇, 낚시, 등등 많았어용!!
12시쯤 들어가서 4시쯤 나온거 같아용ㅋㅋ

미취학아동들은 놀이동산보다 이런 키즈윌드에서 노는게 훨씬 잼난거 같아용 :-)♥
후후!!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빠잉!!!

Sort:  

아직 어리다고 생각하는 제가 어렸을 때만 해도 놀이터 위에 동네 뒷산에서 하고 놀던걸 이제는 이런 시설에서 즐길 수 있군요! 한 겨울에 형이랑 포대자루 들고 뒷산 시냇물 얼어있는 데에서 미끄럼타다가 옷을 다 버려서 혼나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 어머 저랑 세대가 다르신가봐용ㅋㅋㅋ
저는. .포대자루 타본적잉없. . . ㅋㅋ
그리고 저는 썰매도 커서 타본거 같아용ㅋㅋ
우리동네엔 탈수 있는 환경이 없었어요ㅜ

ㅋㅋㅋㅋㅋㅋ저는 빙판 썰매도 잘탔습니다. 다들 무릎꿇고 앉아서 타는 썰매, 아버지가 서서 타야 속도가 난다고 나무판이랑 앵글 가져오셔서 썰매랑 기다란 꼬챙이 만들어 주시고 그랬습니다ㅋㅋ 동네 저수지에서 아주 날아 다녔습죠

You received 27.7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12! Congrats!

thanks :-)♥

오오 가보고 싶네요 동생데리고 ㅎㅎㅎ

네네!! 이게 전국과 전세계를 돌아다니는 기분이었어용!!! 5월 중순까진 부산에 있더라구요ㅋ

오오오 벡스코 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고등학교 다닐때 벡스코에 스타리그, 프로리그 경기 구경하러 참 많이 갔었는데..

꺄!!! 그랬군요!!! 저는 부코할때 자주 놀러갔었어용ㅋㅋ

와아 따님 엄청 즐겁게 노셨을거 같아요!! 그래도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지 많으면 정신없어서 ㅎㅎㅎ 다율님 비와서 날씨 쌀쌀한대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네네!!! ㅋㅋ 안그래도 일정 2개있었는데. .
두개다 무산되서 집에서 뒹굴거려용ㅋ

오~ 다음 부산여행은 여기 꼭 들려야겠습니다 ㅋㅋㅋ

행사 확인하셔야해용ㅋ
부산이 5월 22일까지고,
일산에서는 5월 17일부터 오픈하네용ㅋ

어??? 예전에 양재에서 하는거 갔었는데!! 아이들 놀기는 최고였던 기억이!! ㅋㅋ 멀리끼지 다녀오셨네요~~ 저도 저 장난감 뽑기 해보고싶어요~~!!

네네ㅋㅋ요즘 이런곳 많은가봐용ㅋㅋ
좋더라구용ㅋㅋ

와우! 요즘은 정말 아이들의 천국이군요! ㅎㅎㅎㅎ 부럽당! ㅋㅋㅋ

네ㅋㅋ 아이들은 금방 금방 자라니깐. .
할 수 있을때 다해 주려구요ㅋㅋ

인간 인형뽑기 대박이네요.ㅎㅎ
이거 은근 엄마가 즐기는 거 아닙니까?

아뇨ㅋㅋ저는 사진 찍는다고ㅋㅋㅋ
운전은 친정오빠에게 맡겼어용ㅋㅋ

벡스코 가본지도 정말 오래됐습니다.
아이가 커버리니 잘 가보질 못하는군요.^^;;
벡스코에 아이들을 위한 행사가 참 많은것 같습니다.
인형뽑기 너무 멋진데요. 따님이 무서워하지 않던가요? ^^

해야지만. . .선물 받는다고 생각했는지ㅋㅋㅋ
표정은 굳었지만ㅋㅋㅋㅋ
싫어하지는 않더라구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