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유치원 안가고 간곳은??!!

in #kr-baby6 years ago

1501050804808.png

(@inhigh 님이 그려주신 대문입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오늘 아침 유치원 보낼 준비를 하고 아이를 깨우는데...
아이가 눈뜨면서 하는 말이...

"엄마, 나 오늘만 유치원 안가면 안돼???"

잠시 고민했어요....

"아가~~ 유치원갈까?? 주사맞을까???
유치원가면 주사 안 맞고, 유치원 안 가면 주사를 맞아야해!!!"

따님도 잠시 고민하더니...
유치원안가고 주사를 맞겠다네요. 헐!!

에고....그렇게까지 유치원이 가기싫은건가..
유치원에 못 간다고 전화하고 집에서 놀기로 했어요!

신나게 놀고.,

IMG_20180710_234554.jpg

병원가서 예방접종하고 왔어요!!
예방접종 하라고 문자왔거든요ㅋㅋㅋ

Capture+_2018-07-10-23-58-11.png

문자받고 2개인줄 알았는데...
병원가니 3개라네요..ㄷㄷ
담주 또 유치원가기 싫다고 하면,
또 유치원안가고 주사맞으러 가야겠어요:-)

후후!!
씩씩하게 들어갔다가 주사 2대 맞고 대성통곡하고 나왔어요ㅋ
담주 또 주사맞으러 가려나 모르겠네요 후후후..

맞고나서만 울고 그 이후는 또 씩씩하게 잘노네요:-)
우리 이쁘니 아프지말고 쑥쑥 자라장♥

다들!!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안녕히주무세요:-)♥

Sort:  

어??? 저희애 병원에서는 3개 한꺼번에 따다닥!!! ㅋㅋㅋ
유치원이 얼마나 가기 싫었으면 주사 맞으러 갈까요~ ㅠㅠ
그런거 보면 안쓰러워요~ ㅠㅠ

휴..ㅜㅡㅜ 그래도 사회를 경험한다고 생각해야죵!

아이들 그럴때있죠 ㅋㅋ
주사맞는다고 하는거보니 진짜 가기 싫었나바요 ㅋ

그런가봐요ㅋㅋ그래도 오늘은 씩씩하게 갔어요!

예방접종 하고 오셨군요
아이가 어릴때는 정말 많이 예방접종하러 다닌거 같은데 커갈수록 점점 가는 횟수가 줄고 있어요
씩씩하게 놀았다니 다행이네요
아프지 말고 튼튼하게 자라렴 ~~

고맙습니다! 올해는 4개 맞아야 하는거 같더라구요:-)
점점 예방접종이 없어지는군요!!

대성통곡 잼 ㅋㅋㅋ

그래도 주사랑 바꿀 정도라니 어지간히 가기 싫었나 봅니다 ㅎㅎㅎ

ㅋㅋㅋㅋ 그러게말입니다.
담주에 또가기 싫다는 날 주사 맞아야쥬ㅋㅋ

예방접종 시기인가요?

애기들 나이 기준으로 예방 접종하는데..
이번에 생일 지났거든요 :-)

You received 62.2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10. Congrats!

감사합니다♥

ㅎㅎㅎ 주사맞는다고 했을때 아이는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었을까요?
설마 진짜? 에이 아니겠지 뭐 그런 ㅎㅎㅎ
다음에는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말은 지키는 엄마라는걸 얘가 아직 모르나봅니다ㅋㅋㅋ

잔인하시네요, 유치원 가고 싶지 않다는 얘한테 주사맞으라니 ㅋㅋ

그렇게 말하면, .유치원갈 줄알았어요ㅠ 흑흑. .

ㅋㅋ 유치원까지 안가면서 씩씩하게 가길래 와~ 용감하다 생각했는데...
반전이 있었군요.
대성통곡했다니...ㅋㅋ
그나저나 왜 유치원을 가기 싫어했을까요? ^^;;

제 생각에는.,..
유치원보다 엄마가 좋은것 같아요..ㄷㄷ

주사가 더아프던데 ㅜㅜ 유치원가기 싫었나보네요 ㅎㅎ
다음주에도 한번더 주사찬스! ㅎㅎ
다율님 즐거운 수요일되세요^^

그러게요ㅠ 저라면... 주사 안맞고 유천갈텐데ㅠ
역시 애기맘은 모르겠네요ㅡ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