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 아차상 추가 (0.5 스달)

in #kr-baseball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어제 게임에서 LG가 7연승을 했습니다. 류중일 감독이 팀을 잘 만들어 가고 있어 보입니다. 감독이 새로 바뀐팀이 한화, LG 인데 두 팀다 잘 나가고 있네요. 반면에 감독이 바뀐 팀은 NC 입니다.

넥센이 어수선한 분위기에서도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팀의 시스템이 그 만큼 잘 갖추어져 있다는 증거 이겠죠. 이제 야구도 감독의 야구가 아닌 시스템의 야구가 점점 되어 가나 봅니다.

넥센이 이기고 삼성은 지고 롯데는 이기고 해서 하위권 싸움이 참 재미있습니다. 상위권 싸움은 두산이 어제 지기는 했지만 독주 체제라서, 한화와 SK LG 의 순위 싸움이 더 재밌네요.

어제는 하루님인 @haveahappyday 님이 오랜만에 당첨 되었습니다 . 그것도 독식이네요.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 적어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4월 30일 까지 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현재 27.2 개 입니다.
5월 달 스달 26개 송금하였습니다. 현재까지 4월 5월 모두 스달 53.2개를 송금하였습니다.

6월 1일 @bji1203 @clkclk @moont0 @cowongloball @walking100 @banguri
각각 스달 0.5 개 (3개)
6월 1일 @goodhello 아차상 스달 0.5개
6월 2일 @hjh0827 @dropthebeat @bji1203 @mimistar 스달 각각 0.5 (2개)
6월 3일 @haveahappyday 스달 2개
6월 현재 7.5 개 송금

말없이 응원해주시고 가시는 팔로우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오늘은 2시 게임이 있습니다. 시간 확인해 주세요.

역올킬 분들에게 아차상으로 스달 0.5개 송금하겠습니다.

image.png

참여방법

2018 러시아 월드컵

구분선_축구공.png

D - 8

월드컵 이벤트 후원 하시면 감사히 넙죽 받겠습니다. 후원 한 스달은 모두 월드컵 이벤트에 사용하겠습니다. 어제 @rokyupjung 님께서 스달 10개 후원해 주셨습니다. 이벤트에 잘 사용하겠습니다.

스팀잇에서 진행되고 있는 월드컵 이벤트가 있습니다. 상금이 무려 스달이 2000 개 입니다. 링크를 걸어놓을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Join the @blocktrades World Cup | 2,000 SBD in Prizes!

오늘 현충일입니다. 나라를 위해 목숨을 마치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국운이 13일 북미회담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제 정말 휴전이 아닌 정전과 평화의 시대가 왔으면 합니다. 빨리 북한에 가보고 싶네요. 예전 저희들이 다닐 때 이런 말을 하면 그냥 잡혀가서 고문 당했는데 이제 새로운 세상임을 느낍니다.
모든 스티미언 분들 그리고 이벤트에 참가하시는 분들 모두 즐거운 휴일 되세요.

Sort:  

sk 기아 한화
롯데 전준우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두산 한화 롯데 한화 호잉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KIA SK 한화
KIA 최형우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무더기 당첨이긴하지만 간만에 당첨 기쁘네요 ㅎㅎ

기아 한화 sk sk최정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삼성 LG KT 김현수

역올킬 입니다. 아차상 당첨이네요. ^^

두산 한화 SK 호잉
한화야 오늘은 이기자!!연패는 안된다~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오늘 무더기 당첨이네요.

마감하겠습니다.

himapan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스페셜 리포트] 상아와 호랑이제품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22회, 히마판은 4%난사합니다.

...li>
  • twinpapa
  • mimistar
  • himapan
  • banguri/li>
  • sadmt
  • paramil
  • sophiekr
  • ma...

    SK, 두산, 롯데 롯데 이대호

    롯데가 10득점을 했는데, 대호가 안타를 못쳤네요. 우째 이런일이. ㅠㅠ

    안타에 대해 써주셨네요. 오늘 하루 기쁜날이 되시길 ㅎㅎ 글 잘 보고 갑니다

    네 방문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소통 하시는 것은 좋은데 어떤 포스팅인지 정도는 살짜기 보고 소통하시면 더 좋겠네요. 제목만 보고 댓글 다는 것 보다...
    안타에 대한 글이 아니고 이벤트 글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