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득점 이벤트] 6월 5일 ~ 6월 10일 진행후기 + @야구 이벤트 1SBD(1차 당첨 마감)

in #kr-baseball6 years ago (edited)

최다득점맞추기대문.jpg
(Thanks to: @kiwifi)

경기가 없는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마다 진행되는 야구 경기 최다득점 팀 맞추기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저번 주 경기는 6경기에서 6팀이나 최다득점팀이 나왔습니다.
성적과 무관하게 다양하게 최다득점을 기록하는 모습이 야구의 묘미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당첨자 분들 중에서는 @docudai-jun 님이 두 번 당첨을 기록하셨고,
@keydon 님은 2주 연속 당첨을 기록하셨고,
@ohnanana 님께서는 득점까지 맞추셔서 추가 보상을 기록하셨네요.
모두 축하드립니다~:)

저번주 아차상, 아아차상 명단입니다.

아차상 @podosong2님, @iseya님, @mandoodat 님,
아아차상 @hwa2ting님, @haveahappyday님, @keydon 님, @photokr 님, @sdaragon9 님, @blackcow 님, @hjh0827 님, @docudai-jun

저번주는 당첨자도 매일 나오고, 아차상, 아아차상도 나름 많았네요.
단, 대부분 최다득점을 두 자리 점수로 많이 지원을 해주시다보니,
한 자리 수 득점이 최다득점되는 날에는 아차상과 아아차상이 없는 날도 있었답니다.
나름 참고하실만한 정보가 되겠죠? ㅎㅎ

아.. 그리고 제가 아차상이나 단독 아아차상 분들께 $0.1 보팅으로 보상드리고 있는데,
무상임대 100SP 도 끝나고, 스팀 가격도 떨어지다보니, 풀보팅이 $0.1 도 안되는 경우가 생기네요 ㅠㅠ
저번 주의 경우, 보팅파워를 채워서 $0.1 를 드리긴했지만, 그것도 그나마 아차상이 많이 안 계셔서 겨우 해드렸답니다 흑 ㅠㅠ
그래서 이번 주는 $0.1 이 안될 경우, 풀보팅으로 보상드리겠습니다.
더 풍족한 보상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스럽고, 열심히 SP를 키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참여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해드리고자, @야구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몇몇 참여하셨던 분들은 @야구 이벤트가 타이밍/눈치 게임이란거 아시죠? ㅎㅎ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한 번에 맞추시는 작두 타시는 분도 나올때가 된듯한데 아직 안나오네요 ㅋㅋㅋ

혹시 @야구 이벤트가 뭔가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시고, 내일부터 다시 시작되는 최고득점팀 맞추기 이벤트도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1 SBD을 드리기 위한 @야구 이벤트~!

지원 방법

  1. 응원의 보팅
  2. 응원이나 아무말 댓글 적어주고, 뒤에 @야구 '세자리 숫자' 적어주세요.
    (예시, @야구 123)
  3. 세자리 숫자의 각 자리 수는 다 달라야됩니다.

진행

  • 운영서버가 없어서 제가 수동으로 프로그램을 돌리게됩니다.(업그레이드를 해야되는데 매번 허접하게 수동질해서 죄송합니다 ㅎㅎ;;;)
  • 그러다보니 처음에 @야구 명령어를 달아도 바로 댓글이 달리지 않죠.
  • 암튼 결과가 댓글에 달렸을 때, 다른 사람들 댓글도 참조해서 정답을 추가로 맞춰주시면 됩니다.
  • 그리고, 꼭 @야구 명령어는 포스팅 댓글로 달아주셔야합니다.(제가 만든거라 프로그램이 허접해요 ㅠㅠ)

보상

  • 세 자리 숫자를 정확하게 맞춰서 삼진 아웃을 잡으신 분께 1SBD 송금

오늘 수동 프로그램을 처음 동작시키는 시간은 오후 7시쯤으로 예상됩니다.
한번에 맞추는 분이 나오면 바로 끝인데, 그렇지 않다면 댓글 달리고 나서 정답 나오기 전까지는 다시 도전 가능합니다.

로고.gif
(Thanks to: @kimtaewoo)

Sort:  

@야구 012

0S 1B 다음 기회에...

0S 0B 다음 기회에...

작두타신분이 탄생하셨답니다 ㅎ;;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야구 718

0S 1B 다음 기회에...

2S 0B 다음 기회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야구 317

1S 1B 다음 기회에...

@야구 237

삼진 아웃~! 당첨!!!

아아차 흑우흑우
@야구 837

2S 0B 다음 기회에...

0S 1B 다음 기회에...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야구729

0S 2B 다음 기회에...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