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화려하지 않지만 저자의 진심이 느껴지는 책이였어요.

읽으셨군요~! 저도 좋았습니다.^^

저분 동영상 자주 보고 있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ㅎㅎ

저는 '어쩌다 어른'에서 세 번인가 보고, 세바시 영상 조금 봤네요.^^

가끔 찾아 보는 프로그램중 세상을 바꾸는시간15분 이라는 프로가 있 습니다. 거기서 정말 재밌게 강의 하시는걸 보고 알게돼서 세미나도 참석해서 강의도 들어었는데 웃으면서 감동도 주고 동기부여도 하게되고 좋은강의였어요. 책으로는 접해보지 못했는데 읽어 봐야겠습니다~

세미나도 참석하시고, 강의도 들으시고...우와~!!!
책이 강연을 따라잡지는 못하겠지만, 글로 다가오는 느낌은 다를 수도 있겠죠!?^^

글에도 온도가 있는데 이 분 글은 따듯하네요.
아마 그 온도 때문에 @megaspore님을 떠올렸는지도 모르죠. ^^
언제 한번 제대로 읽어봐야겠네요. 소개 감사합니다.ㅎ

'글에는 온도가 있다'는 말이 참 좋네요.
제 글의 온도는 적정할까 하는 걱정도 살짝 해봅니다.^^;

뜨듯 합니다 ^^ 걱정마시길... ㅎ

예전에 힘들때 저분의 강의와 책으로 위로를 받았어요.
유쾌함 속에서도 소박하고 진심어린 짠한 다독임으로 마음이 화사하고 개운해진다고 해야하나? 그랬어요. 새책이 나왔나보네요. 서점에 구경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웃고 즐기다가 갑자기 소름이 쫙~!
김창옥 교수의 강연이 그런 것 같더라구요.
유튜브에 있는 강연 동영상 틈틈이 챙겨봐야습니다!!

와 닿는 이야기들이 많이 담긴 책이네요..
무겁지 않지만 진실되게 살라고 말하는 듯 합니다..ㅎㅎ

'너무 어렵게 살지 마라!'
저는 이 느낌이었습니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아이보다 더 똑똑해지는 것이 아니라 아는데도 모르는 척 기다릴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명심해야겠습니다 ㅠㅠ
김창옥님 강의 많이 찾아봐야겠네요~^^

웃다가 시간 다 가요~~!
그러다가 갑자기 소름이 쫘~~~악!!^^

저녁에 애들 재우고 꼭 봐야겠습니다!!!

이분 강의 들으면웃음이 빵빵 터지다 눈물 짖다를 바반복하게 하죠.
책은 아직 안읽어 봤는데 소개 감사합니다^^

강연이 더 재미있긴 해요~ㅎ

구구절절 가슴에 팍팍 꽂히는 무언가가 있군요ㅠ

혹시 강연을 안 보셨다면 강연을 추천드려요~ 길지 않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