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대사] 레옹 (장 르노, 나탈리 포트만, 게리 올드만)

in #kr-book6 years ago (edited)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소설 쓰는 판사라... 역시 대자연은 불공평해요..

책도 재미나게 쓰시는데다 학력고사 전국 수석에, 법관 합창단 등등 참 대자연은 불공평하다 느꼈는데 소설까지 쓰신걸 이번에 칼님 포스팅 보고 알았네요.. 역시 대자연은 불공평하지만 그것에 순응해봅니다...ㅋㅋ

오랜만에 출몰하셨네용...ㅎㅎ
이상하다. 칼님과 동시에 없어졌다가 동시에 나타나다니..

정말 미스테리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갑자기 불쑥

헐... 메가님 집에 갔다가 멘붕하고 왔더니 여기서 다들....

다들 여기서 불쑥..

대자연은 최소한 반칙은 하지 않는다는데... 이런 건 반칙이죠!!?ㅋㅋ

책과 드라마 모두 처음 봐요!
요즘 드라마도 책도 모르는 게 많아지네요^-^;
돌아온 칼님 덕분에 좋은 글귀 읽어봅니다

돌아온 칼님을 격렬하게 환영합니다~~^^

저도 드라마는 본 적이 없어요.ㅎ
감사합니다~~^o^

판사님이 글을 쓰셨다니... 왠지 상상만으로도 재미가 없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럴줄 알았는데 판사답지 않게 재밌게 쓰시더라구요 ㅎㅎ (미스함무라비는 안 읽어서 모르지만 저자분의 다른 책 개인주의자 선언은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남는게 있는 좋은 책이더라구요^^)

농담이에요 ㅎㅎ 개인주의자의 선언 일단 메모해놓고 읽어봐야겠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소설로서는 재미가 덜하지만
읽으만한 책으로 사료되옵니다~~~ㅎ^^

기회를 만들어서 찬찬히 읽어봐야겠습니다.

와~~~ 안 그래도 얼마전에 개인주의자 선언을 읽었어요~~ 그래서 제 포스팅에도 살짝 그 내용을 넣었는데..^^

개인주의자 선언은 현직판사분이 쓰셔서 조금 어렵지 않을까 (게다가 손석희 아나운서께서 추천하셔서 더더욱..;;) 하는 편견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판사답지 않게(?) 유머를 넣어가며 지루하지 않게 쓰셨더군요..

오랜만에 시간 아깝지 않은(우리의 아까운 시간을 투자해도 좋을만한)좋은 책이었습니다..^^

손석희씨의 서평(개인주의자 선언의 서평):
“이 책이 그저그런 책들에 묻히지 않았으면 좋겠다.”

근데 미스함무라비 포스팅인데 왜 자꾸 딴책 얘기만 하는지..(오랜만에 완독한 책이라 자랑하고 싶습니다..으쓱~)

문유석 판사님께서 소설도 쓰셨군요... 너무 멋지네요..!!

<온갖 고상한 충고를 하던 분들이
술만 들어가면 왜 그리도 러브샷을 조르시는지.
정말 세상에는 사랑이 부족한가봐요.>

특히 이부분에 풉~하고 뿜으며 고개는 끄덕했답니다 ㅋㅋㅋㅋ

손석희씨의 선빵(?)과 '역시 m님'의 강추로 인해
'개인주의자 선언'을 읽어야겠네요.ㅎㅎ^^

'러브샷' 글에선 저도 표현의 참신함과 유머에 미소 지었네요~ㅎㅎ

손석희씨와 M이 통하는데가 있다니..ㅋㅋㅋㅋㅋㅋ
사실 손석희씨가 추천하셔서 읽기 망설여졌던...

M이 추천하면
손이 가요 손이 가~~ 쉬운 책에 손이 가요~~

그리고 러브샷은..정말 세상엔 사랑이 부족한가봐요
특히 교양있는 분들이 애정결핍..

역시 m님 ㅋㅋㅋ 아무도 주목하지 않는 둘만의 유행어..

책 홍보대사?!?!ㅋ😮

이래서야 유행어라 할 수가..거의 암호수준ㅋㅋㅋ
다른 분들에게도 전파를, 아니 강요를(?) 해보세요~~ ㅎㅎ😈

저도 이책 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이번에 사와야겠어요 ㅎㅎ

메가 포스님 오래만입니다.^^
개인 주의자의 선언 읽어 보겠다는 욕구 샘솟게 해주시네요.^^책 담아놔야 겠어요.

네 ㅎㅎ 시간 투자해 읽을만한 가치가 있는 좋은 책이에요 ^^

드라마는 보지 않을거고, 판사들의 이야기는 흥미롭네요! ㅎ 개인주의자 선언이 왠지 재밌을것 같아요! ㅋ

저도 드라마는 땡기지가 않네요.ㅋ
읽을 책 목록에 '개인주의자 선언' 올렸습니다.^^

글귀 중
외워놓고 싶은 대목.

"약주 하셨다고 남에게 민폐 끼칠 권리가 생기는 건 아닙니다.
나이 어리다고 참아야 할 의무가 있는 것도 아니고요."

주변에 이런 민폐 끼치는 x들이 많은 탓일까요?!
똥은 피하는 게 상책~!^^;;

ㅋㅋ 정답

전혀 궁금하지 않던 드라마가 궁금해지는 ...

저는 책을 읽었는데도 드라마가 궁금해지지는 않더라구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