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비캐가 기축통화인 CoinEx거래소!(돈많은 우지한!코인만 이동해도 에어드랍이 팡팡..)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20171210_164803.jpg

오늘은 코인엑스(CoinEx) 거래소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coinex.com/account/signup?refer_code=q2p76

cet코인23456.png

코인엑스의 가장 큰 특징은

비트코인캐쉬가 기축인 거래소입니다!

정말 특이하죠! 비캐라니..

비캐하면 누가 떠오르나요? 우지한이죠!

코인엑스는 viaBTC CEO인 양하이 포가 운영하고 있지만

우지한이 뒤에서 많이 서포트를 해주는듯 합니다!

즉, 무슨 말이냐?

우지한의 어마어마한 자본력으로 어마어마한 이벤트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에어드랍으로 받은 코인이

또 에어드랍 새끼를 까서

지갑이 두둑해지고 있습니다!

cet코인2.png

코인엑스는 자체 거래소코인인

CET 코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CET 코인은 코인엑스 거래소로

특정 코인을 입금시키면

무료로 에어드랍을 하고 있습니다!

cet코인2345.png

저같은 경우는, 지난번 리플코인을 입금시키고

(최근에는 SC, VEN, 오미세고 입금으로 CET 에어드랍 진행 완료!)

약 30만원 정도의 CET 코인을 받았었죠!

cet코인234.png

근데 그 CET 코인 보유만으로도

또 새끼 에어드랍을 받아서

Hshare코인과 KAN 코인이 생겼습니다!

cet코인23.png

단지 리플 이동으로만 이렇게 자꾸 코인이 생기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ㅎ

오늘 7일에는 또 CET홀더들에게

트론을 에어드랍한다고 하네요!

CET코인은 최근 급등을 거듭하면서

약 12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최근에는

거래소코인이 큰 대세인듯 합니다!

cet코인.png

그럼 코인엑스 거래소의 특징을

좀 더 알아볼까요!!

1> UI가 아주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2> 비트코인캐쉬 기축 거래소로 비캐 출금 수수료가 없습니다!

3> CET 홀더들에게 다양한 에어드랍을 진행합니다!

4>매분기마다 이익의 20%를 CET토큰 환매 소각에 사용합니다!

5> 토큰 상장의 투표권이 CET 홀더들에게 주어집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해본 소감은

너무 편하고 메리트가 있는 거래소 입니다!!

또한 CET코인도 유망하여 차후 조정을 받으면

추가매수하여 에어드랍 양을 늘려볼까 합니다!

https://www.coinex.com/account/signup?refer_code=q2p76
CET 코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와 에어드랍을 원하시면

위의 링크로 가입하여 혜택 누리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부자되세요~~

Sort:  

30만원이시면 꽤많이 보내셨나보네요
에어드롭 비율이 얼마정도되나요?

네 ㅎ 꽤 많이 줬어요!
당시 리플 1개당 0.5 CET토큰을 10일동안 줬으니..
결국 1 : 5 비율로 받았네요^^

오우 엄청많이주네요

코인엑스는 비캐가 기축통화였군요! ㅎㅎ 신기하네요...

신기하죠 ㅎ 돈이 많아서 그런가, 에어드랍 이벤트를 엄청 많이 하네요!
돈한푼 안들이고 꽤 벌었어요 저는^^

짱짱맨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불금 보내시와요~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즐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