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레일 거래소의 천재적인 해킹 보상방안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coin6 years ago (edited)

자살할까.png

최근에 해킹당했던 코인레일 거래소 다들 아실겁니다

방금전에 코인레일이 오픈되었는데, 정말 재미있는 보상 방안을 제시하더군요.

저는 코인레일의 직접적인 피해자가 아니기 때문에, 그때는 그냥 별 생각없이 지나쳤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실제로 열리고 보니 참 많은 생각이 나며 퍼즐이 맞춰집니다.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초창기에는 언급하지 않았던 비트코인도 해킹을 당했다는군요.

ss.png

또한 모든 해킹된 코인을 연대책임으로, 모든 해킹코인 보유자들의 코인을 일정량 동결했습니다.

코인레일의 영업 이익으로 모든 코인을 갚기 전까지 출금, 거래가 안되는 코인이 모든 해킹 피해자들에게 일정량 생겼다는 말입니다.

동결된 코인을 즉시 보상받으려면 RAIL이라는 거래소 자체발행 토큰으로 바꿔야 합니다.

정말 기가막힌 발상입니다.

천재적입니다 정말 =_=;;;

알트코인의 약세는 끝나지 않았고, 계속 가격이 빠지는 알트코인을 홀딩하기보다는 RAIL로 교환해서 빠져나가라는 소립니다.

심지어 거래량이 완전 죽어버린 거래소인 코인레일에서 무슨 영업이익이 나와 해킹당한 암호화폐를 갚아 나가겠다는 약속을 하는 것인지 모르겠군요.

언제까지 갚겠다는 기한조차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해킹당한 분량은 우리가 영업이익 나기 전까지 못 갚아주니까, 못 기다리겠으면 해킹당한 코인으로 RAIL 토큰은 살수있게 해 줄게

이 소리입니다 =_=;;;

분명히 알트코인은 하락추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알트코인이 하락할때마다 RAIL 토큰으로라도 교환해서 빠져나가고 싶은 사람이 생길 것입니다.

RAIL 토큰 발행에는 십원짜리 하나 들었을리 없으니, 결국 십원도 안쓰고 상당한 해킹손해를 복구하겠군요?

이거참... 할말이 없네요...

코인레일 피해자분들께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

코인레일 해킹피해 코인들 중에는 스캠에 가까운 가치가 매우 낮은 코인이 몇개 섞여있습니다.

그러나 그 어떤 코인이라도 RAIL보다는 가치가 높다고 말하고 싶군요.

절대 RAIL로 바꾸지 마시고 암호화폐로 꼭 보상받으시길 바랍니다.

RAIL이야말로 가상증표라는 단어가 딱 어울리는 토큰입니다.

Sort:  

이런 거래소는 정말 사라졌음 싶네요.ㅡㅡ

아직 관련법이 미흡한게 아쉽군요 ~_~;;

진짜 얘넨 쌩양아치ㅡㅡ

저도 막 사람들이 코인레일 열렸다는 이야기하는 것 들었는데, 이런 꼼수가 있었네요. 참... 막가파라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팔로하고 리스팅하고 가요~

감사해요~ 중소거래소는 이용하실때 정말 주의해야 할것같군요... 자주 뵙겠습니다

넵 자주 봬요~ 제가 코인관련 도움 많이 받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손해 안 보고 보상했다는 핑계대기는 좋겠네요

암호화폐 피해를 가상증표로 돌려주는 기가막힌 발상... ㅎ_ㅎ;;

얼마 못갈거 같네요. 그간 못벌어먹은거 좀 벌어먹고 문닫고 튈듯

현재 거래소 거래량 처참합니다 =_=;;; 수익이 과연 날지...

완전 양아치 이네요...
이런 그지같은 놈들 빨리 치워 버려야 할텐데...

관련법이 미흡한 시기를 악용하고 있다고밖에 보여지지 않네요...

지불능력이 없는건지, 앞으로 본인들이 벌게될 돈이 지금 지불해야할 금액보다 적다고 판단한건지....

저는 해당이 안되지만. 다들 이런 내막을 아시면 좋겠네요.!!

거래소를 선택하실때 재무재표나 콜드월렛을 공개하고 있는 거래소 위주로 지불능력을 반드시 고려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_=;;;

우린 모르겠으니 일단 너네 입금부터 해봐 복구좀하게 - 코인레일 -

입금이 앞으로 들어오긴 할지 의문입니다 =_=;;

저도 거기에 비트 조금 넣어놨었는데 ㅡㅡ
지금 35%가 묶여있네요
나머진 바로 다 빼버렷어요 ㅂㄷㅂㄷ

꼭 돌려받으실수 있길 바랍니다

솔직히 저는 아무리 중소거래소라도 그 피해를 보상해줄 영업이익이 여태 나지 않았다는게 더 이상합니다...

저도 코레 피해자인데 ㅠㅠ 펀디는 복구 안돼서 안빼고 나머지는 언능 지갑으로 옴겼습니다 ㅠㅠ

마음고생이 굉장하셨겠군요 ㅠ_ㅠ;; 그 토큰은 이자지급 토큰으로 알고있는데, 이자는 지급되었는지 궁금하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82.43
ETH 3083.9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