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건강 간식 추천 | 나이스크림 만들기

in #kr-cook6 years ago (edited)

IMG_9903.JPG

안녕하세요! 망고입니다.

무더위가 한창인 여름입니다. 며칠 전 서울은 110여년만에 최고 기온을 찍었죠! 그 이후로 아주 조금씩 나아지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도 더워요. 오늘은 더위를 싸~~악 날려줄 건강 간식 나이스크림 만드는 법을 소개합니다. 시원하고 꿀맛인 데다 만들기 간단하고 쉬워요!

  • 준비물: 얼린 바나나, 블렌더, 그 밖에 좋아하는 과일(옵션)
    IMG_9854.JPG
  1. 얼린 바나나를 블렌더에 넣고 갈아줍니다;
    여기 물을 조금 넣어주면 보다 쉽게 갈리는데 저는 진한 풍미를 좋아해서 넣지 않았어요. 블렌더계의 샤넬이라는 바이타믹스 블렌더를 쓰면 얼린 바나나가 1분 이내 갈린다고 하는데, 저희 집에 있는 흔한 독일산 블렌더로는 5분 정도 갈아줘야 아래 사진에 보이는 색과 질감이 나옵니다.
    IMG_9856.JPG

  2. 좋아하는 과일을 나이스크림 위에 얹어줍니다. 그리고 먹으면 끝! 얼린 바나나를 직접 갈아 만들어서 시중에 판매중인 아이스크림보다 건강에 훨씬 좋고 맛도 뛰어난 나이스크림입니다 =)

IMG_9904.JPG

steemit sign2.png

Sort:  

얼린 바나나라... ㅎㅎ 얼리고 갈고~ 전 귀찮아서 못해요! 얼음이나 물고 있어야겠어요^^ ㅋ

ㅋㅋㅋㅋㅋ 저도 귀찮은거 딱 싫어하는데 요거 너무 맛있어서 계속 해먹어요! 다른 요리에 비해서는 아주 간단하답니당~~ 얼음.....움....독거노인(?)님.....치아 조심하세요.... ㅎㅎ

You received 37.0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12. Congrats!

이글 보고 반해서, 팔로우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좋은 레서피가 많네요. :)

헤헤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얼린과일은 많은데
마땅한 블렌더가 없어서
미니믹서 쓰니 좀 아쉽네요..

요거 맛있을거 같아요~
저도 따라해 보겠습니다^^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스텝이 놀러왔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자주뵈요~

그린라떼님 안녕하세요~~ 요거 꿀맛이에요! 저도 놀러갈게요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덕상이] 스팀 종가구간 맞추기 이벤트 당첨 축하 드립니다 (보팅 금액 5배 적용)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