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요리 하자 "코스트코, 씨푸드 아히요 누들"

in #kr-cook6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_door.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제가 코스트코에서 좋아 하는 메뉴들이 몇개 있습니다.
이번에도 정말 맛있는 새로운 뉴 페이스를 찾았던 것처럼 말이죠

이번에 찾았던 뉴페이스는 아시겠지만 우삼겹&쭈꾸미 였습니다.

그래도 처음 코스트코에 방문하여서 빠졌던 메뉴는 잊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바로 씨푸트 아히요 누들 !!

pasta_1.gif

해산물 가득한 소면 같은 면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면과 해산물을을 먹고 ... 왠지 ... 밥을 넣어서 리조또 처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는 ...
(밥을 넣어서 먹어봤더니 ... 맛있더라구요)

pasta_2.gif

코스트코에 가면 정말 ... 과소비를 하게 되는 마력을 가직고 있는 듯 합니다.
이것저것 먹을 것들도 되게 많이 있고, 고기도 ... 정말 풍족하게 있는 그곳 ^^

맛있는 누들... 또 먹고 싶네요

#코스트코 #씨푸드 #아히요 #누들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아직 코스트코는 못가봤는데... 뭐 혼자라 살것도 없긴 하지만...ㅋㅋ
맛있겠네요!! 혼자 드시니 좋으시죠? ㅎㅎ

코스트코가면 별거 넣은게 없는데 카드값이 ㅎㅎㅎ
그래도 구경하는재미도 있고 사서 부모님이랑 나누어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티월드님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코스트코는 부자들만 가는곳 아닌가요?
ㅋㅋㅋㅋ
카드가 없어서리 ㅠㅡㅠ ㅎㅎ

ㅎㅎ 코스트코는 정말 이것저것 도전해보는 재미에 가기도 하는것 같아요 ㅎㅎ 맘에안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반품되는 것도 짱!
저는 한번 미국에서 와인 다마시고 빈병 반품하는사람도 봤는데 ㅎ 그건 좀 아니지유 그래도?ㅎㅎㅎㅎㅎ

요거요거 마늘기름 내서 먹으면 진짜루 맛있겠어요
침이 꼴깍.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