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꺄~!! 마 감 = [KR_CRAZY선착순7명] 주사위 숫자만큼 보팅받자~

in #kr-crazy5 years ago (edited)

bd_p.jpg

안녕? 뽀돌이야 !
조금 바뻐서 글을 제대로 못쓰고 있어ㅋㅋㅋㅋ

간단해



주사위를 굴러셔 나온숫자 만큼 댓글에 보팅할게

댓글 #wdice




자 준비 됐딩??!!!

고고고!!

아니 이형들 주사위 왜케 다들 높게 나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또 보자 !! ㅋㅋㅋㅋ 빠른 참여 다들 고마워!! ^^

갈땐 가더라도 주사위 숫자 확인하는거 기다리면서
디클릭~!! 해주는 센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오 혜자이벤트 무엇
#wdice

!!!!!!!!!

@shin028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9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11월 28 2018 from @shin0288

화이팅

#wdice

@parisfoodhunte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0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novembre 27 2018 from @parisfoodhunter

와우, 90번 보팅 받을수 있는건가요?

90퍼센트 보팅해드린거에요 ㅎㅎ

와우 감사합니다. ^^ ㅎㅎ

와 7등 안에 들었네요.

화이팅
#wdice

@hyokhyo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6 이(가) 나왔습니다.

7번째 마감

#wdice

야호 신난다. 우연히 들어왔다가 바로 발견

이벤트 고마어~~

@yongsa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9 이(가) 나왔습니다.

1등 1억나와라!

#wdice

@mooring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3 이(가) 나왔습니다.
"slowly, don't worry." from @mooring

헉.. 주사위에 보팅하시면 ... 주사위 스파가 높아져.. 모두에게 유익하겠습니다. ㅎ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꾸욱으로 응원하고 갈께요~

크레이지 이벤트라 그렇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바뻐서 ㅋㅋㅋ정신이 없네요 ㅋㅋㅋ

주사위한테 잘못 보팅했네 ㅋㅋㅋ 다시했음 ㅋㅋ

나한테도 잘못 보팅좀 해봐

ㅋㅋㅋㅋㅋㅋ 글 보러갈게용

주사위 굴려봅니다.

#wdice

@kstop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Dclick]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현황 정보 - 대기질 상태 매우 안 좋습니다. from @kstop1

얏!!!
#wdice

@lee014278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5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문화의날 입니다~ from @lee014278

마감되었어도 댓글 달래요~!
자주뵈어요 뽀돌님^^~

담에 꼬옥~~ 오세요 ㅎㅎㅎ
넵넵~~!!

뽀돌누나도 덤으로~~ ㅋㅋ

마감 된거였군!! 그럼 내가 보팅해주지 뭐~ ㅎㅎ

뭐야뭐야 오라버니가 왜해요^^??
그럼 나도 얍!!!!
이거 뭐 서로 제살 깎아먹기.. 아니 서로 어깨 쓰다듬어주기 맞지요^^??

마감되었어도 댓글 달래요~!

댓을을 보는데 뭔가 아쉬움이 느껴지는듯해서...ㅎㅎ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18: 11/19~11/25> 챌린지 결과보고!

...kindbreeze님: 2/3
sismaru님: 4/3
innovit님: 3/3
newbijohn님: 3/3
bbooaae: 3/3
dazzlingmango님: 3/3
jhsung2002님: 3/3
hodolbak님: 3/3
goo...

ㅋㅋㅋ 주사위만큼 보팅? 재밌겠다...
근데 난 꼭 이럴땐 낮게 나오더라...ㅋㅋㅋㅋㅋ
#wdice

@fur2002ks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81%)을 받았습니다.

나와도 18이 뭐예요..
ㅡ.ㅡ;;
정말 진퇴양난이구만...

헉.. 주사위신은 독거형을 버렸....ㅋㅋㅋ

ㅠㅠ 이것봐? 내 예상이 정확하지?
주사위 너~~ 한판 붙자!!

ㅋㅋㅋㅋ 너무 우껴 그래도 보너스 보팅 받았자나 ㅋㅋ 형아 보너스 보팅으로 맛있는 저녁 먹어용ㅎㅎ

에잇! 웃지마 뽀돌누나~ 보너스 보팅으로 맛는 저녁을? 지금 굶으란 이야기지? ㅋㅋㅋ

어 손이 미끄러졌네..ㅋㅋㅋㅋㅋ

이런 착한손을 봤나!!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