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죽박죽 여행일지]#5.모교 방문기!

in #kr-crazy5 years ago

가방.jpg

안녕 형들! 오이 듕댱!!

포스팅거리가 떨어지면 뭐다?
우려먹기 시리즈♡

날 개인적으로 좀 아는 형들은 아는 이야기인데
나 해외유학파임

그래서 지난 여행때 모교를 살짝 들렸다왔어!

정말 힘겹게 입학했고 졸업 또한 쉽지 않았기에
파란만장 대학생활을 보냈어

1500939573741.jpeg

내가 힘들때마다 사색을 즐겼던 잔디광장이야
나무그늘에 앉아서 멍하니 있다보면
이런저런 고민이 눈녹듯이 사라지더라♡

고민을 털어내면 늘 배가고파져서
허기를 채우려 갔어

1500939587341.jpeg

도서관이야
마음의 양식을 채웠지

1500939573828.jpeg

여기는 도서관 분관 열람실인데
졸업생은 출입이 안된대!
그래서 진상 좀 피웠어 ㅎㅎ
그래도 nope! 이래 쳇!

간만에 학교를 둘러보니 그시절이 그립기도하고..
진짜 공부할때가 가장 편하고 좋을때임..
회상에 빠졌더니 진짜 배가고파졌어!
학식먹으러 ㄱㄱ

1554995151075.jpg

1554995391929.jpg

오랜만에 갔더니 인테리어가 많이 변했더라

내가 포터랑 온느랑 밥먹을때는 안그랬는데
쌀쌀맞던 도어 교수님이 생각나네

이게 아마 신입생 환영회 때인가?

이쯤되면 형들도 눈치 챘겠지만

나 옥스포드 음대 작곡과 출신이야
그리고 나 입학할때 이상한 붐이 일었는데
지휘자 지망생들이 그렇게 많더라
거기서 포터랑 온느를 만났어
내 곡으로 꼭 지휘하고 싶다나 어떻다나

지휘자 콩쿨 포스터야
내가 작곡한 곡들로 경연하는 날이여서
이 포스터는 소장하고 있어
애끼는거 풀었으니 잘 봐줘♡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봐 형들!
오랜만에 새 꾸벅!

1554699769603.jpg

Sort:  

나만 혼란스러운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과 거짓이 섞여있는 이곳
바로 혼돈과 카오스

스팀잇에서 동창을 만날 줄은 몰랐어요ㅎㅎ

오이님처럼 옥스포드에서 호그와트로 교환 학생 간 적이 있는데,
그 호그와트에서 배운 마법이 생각나네요ㅎㅎㅎ
오랜 만에 한 번 써볼까 합니다 ^-^ㅎㅎ

그림1.jpg

두형 케미가 날 미치게 한다..
ㅋㅋㅋㅋㅋ 둘이 만나면 옆에 사람들 괜찮아요

형 문장 끝에 물음표 빠졌잖아.

아냐 괜찮다는 뜻이야!!

야오이. 느낌표를 물음표로 바꿔야지. ㅋㅋ

댓글장인 뉴위즈 ㅋㅋㅋㅋ

오징어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ㅎㅎㅎ
낙지옥으로 가시죠

1555114059091.png

분명 뉴위즈형을 호그와트생 사칭죄로 아즈카반에 가뒀는데..
언제 탈옥한거죠?..
오이디멘터! 잘 감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곡과 나왔다고 해서 부전공 악기 뭐 했냐고 묻고 작곡 이야기 좀 해 볼까 하다가...에휴~~댓글들을 보니 .ㅎㅎㅎ
몇달전 유니버셜 스튜디어 가니까 지휘봉 든 작곡과 애들이 길거리에 널렸다는 ㅎㅎㅎㅎ

작곡이야기는 ㅎㅎㅎ 이미 제 손을 떠난지 오래입니다 ㅠㅠ
전문지식으로 파고드시면 곤란합니다!! ㅋㅋㅋ

형 일본유학파잖아~~
19금 자취방과 분수머리~~
내가 사진도 저장하고 있는데,,, ㅋㅋㅋㅋ
나중에 오이형 겔러리 한번 해야지~~ ㅋ

근데형 오이형 뒤태가 바뀌었는데
운동복을 입어서 그런가???
형궁디는 아주 날렵한데~~~
혹시 뽕 팬티 입은거야!! ㅋㅋㅋㅋ
형이 최민수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형궁디 추종자 반갑다 궁디브이^^

똥싼바지로 나온 최신 유행템이야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사진 저장했어 형? ㅋㅋ 날 너무 사랑하는거 아님꽈!!

출장 끝나고 보여줄께 형!! 집 노트북에 있으니
나 어제부터 외부 출장중 8일동안... ㅋㅋ
최신 유행템이구나~~ ㅋㅋ 카카중국촌놈~~ㅋㅋ

실제로는 어디서 뭘 배운건지 궁금함. ㅋㅋㅋ 오이형

중간에 사진 잘못봐서 ㅋㅋㅋ 죽창에 찔려 있는 사진인줄 알았다

세기의 지휘자들한테 실례다 형

지휘자래.ㅋㅋㅋㅋㅋㅋ

오예 스골형 웃겼다 ㅋㅋ

헠~! 52 요즈음 살쪘따.
다리가



퉁!

깍두기모드

아니야 아니야!!! 살은 조금 찌긴했지만 ㅎㅎㅎ
저건 옷탓이라규!!!

포터와 동문이시군요.ㅎㅎ

제 절친이죠 ㅋㅋㅋㅋㅋ

론위즐리에게 내안부 쫌 전해줘ㅋㅋㅋ

안그래도 론이 형 얘기 많이하더라구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