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인연

in #kr-crazy6 years ago

노래와 같이 읽어보세요.

약속해요 이순간이 다 지나고 (알파팩)
다시 보게 되는 그날 (베타팩)
모든걸 버리고 그대 곁에 서서 (steemmonsters)
남은 길을 가리란 걸 (pick me up)

인연이라고 하죠 거부할 수가 없죠 (스몬 보팅)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골드 레전더리 카드)
올 수 있을까요 (pick me up)

고달픈 스팀잇 길에 당신은 선물인 걸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스팀 모아둘게요.

취한듯 만남은 짧았지만 빗장 열어
자리했죠 뽑지 못한대도 (골드 레전더리)
후회하진 않죠 영원한건 없으니까

운명이라고 하죠 거부할수가 없죠 (품절 품절)
내생에 이처럼 아름다운 날 또 다시
올 수 있을까요 (베타팩 기다려)

하고픈 말 많지만 당신은 아실테죠
먼길 돌아 만나게 되는 날 다신 놓지 말아요 (베타팩 놓치지마)

이생에 못다한 사랑 이생에 못한 골드 레전더리 (아쉬워 아쉬워)
먼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말아요 (pick me up)

Sort:  

crazy에 art 까지 넘나 장르를 파괴한다는,,,,,^^

노래도 나왔으면 합니다. 작사가 하셔도 될 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노래를 일부러 선정하신건가요 듣다가 갑자기 생각이 드신건가요
ㅋㅋㅋㅋㅋ
센스 쥑입니다. :)

좋아하는 노래에요.ㅋㅋㅋㅋㅋㅋ

노래로 스팀몬스터를 만드시네요 ㅋㅋㅋ

"이선희의 인연" 너무 좋은 노래에요😊
럭키님이 개사한 곡을 직접 불러주나요?
그럼 보팅을 많이 받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럭키누나~ kr-crazy태그랑 너무 잘 어울리는 포스팅 같아요!! 이누나 스몬에 완전 미쳐부렀네~ㅎㅎ

먼길 돌아 다시만나는 날 엄청 행복해 질것 같네요.

핫한 스팀몬스터 흥해라^^
불금 행복하세요.

대박나세요. ㅎㅎ

도대체 스팀몬스터가 뭐길래 이렇게 핫한 건가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