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밀당의 천재였다!!!

in #kr-crazy5 years ago (edited)

1. 갑자기 그녀가 찾아왔다!!


그것도 어마어마하게~

image.png

요즘 내 글에서 못본지도 오래된 13.764 STU를 댓글에 강하게!!!!!




2. 나도 그녀를 찾아갔다!!


나도 어마어마하게~

image.png

50 under를 스트레이트로 한판도 못이기고 41.31 STEEM을 내려놓고 왔다!!




3. 질척거리며 그가 다시 왔다!


왜 다시온거냐??

image.png

11.581 STU를 들고 말이야...ㅜㅜ (또 댓글에...)




4. 이글로 스팀 좀 모아서 갈께...


우리의 인연을 원하시는 분들은 풀봇 놓고 가~!!!







Sort:  

주사위랑 사랑에빠졌군

그녀의 이름을 그렇게 함부로 말하지마!! ㅋㅋㅋㅋ

어제 바람피다 걸리면 어떻게 된다고 했더라?

모닝가고 비머 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내가 아냐ㅋㅋㅋ

ㅋㅋㅋㅋ 그건 다른 형 ㅋ

뭐라 했지 기억 안남ㅋㅋㅋㅋㅋㅋ

일단 죽는다고 했음

그러니까. 누가 그랬을까?ㅋㅋ

무서운 상황이 생긴다고하였지...ㅋㅋㅋ

스골님아, 질문있오.매직다이스가미쳤나봐.나매직다이스한적없는데최근포스팅에두번이나보팅하고갔는데처음에는9%그다음에50%!나횡재한기분,근데왜그런건지갈켜줄수있어?졸라행복한데왠지개겁남.

형 그건 나처럼 사랑을 달라고 유혹하는거야ㅋㅋ
가서 사랑을 보여줘

지갑에 있는 스팀을 통크게 배팅배팅해봐. ㅋㅋㅋㅋㅋㅋㅋ
모두다 가져가고 질척거릴꺼임.ㅋㅋㅋ

구래? 그라면 쌩깔꼬얌.

단골이시군요
단골혜택은 없나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단골혜택인지 호구혜택인지 알수 없지만.ㅋㅋㅋㅋㅋ

나도 보내줘 ㅋㅋ

그녀말고 옆동네 사는 크립토게임 형에게 추파를 던져봐.ㅋㅋㅋ

적당히 해라 형아 적당히 ㅋㅋㅋㅋ
불쌍해서 개평 놓고 간거다 ㅋㅋㅋㅋㅋ

아주 좋아.. 이게 내가 원하던 그림이야.ㅋㅋㅋ
개평.ㅋㅋㅋ

저는 몇백스달 한큐에 날려먹어도 한번을 안오던데....
저한테만 박한거였나보네요. ㅎㅎ

으흠.. .
그녀의 맘은 갈대와 같군요.ㅋㅋㅋㅋㅋㅋㅋ

그만 놀고 코딩 해라. ㅎㅎㅎㅎ

코딩은 원래 놀면서 하는거야 ㅋㅋㅋㅋ

그럼 같이 놀자. ㅎㅎㅎㅎ

도박하지말라고 풀봇안함. ㅎㅎㅎ

작전이 제대로 꼬였군. ㅋㅋㅋㅋ

ㅋㅋㅋㅋ 아이구 형아~ 적당히 해~
인연도 좋지만 도박에 빠져 사는모습 꼴보기 싫어서 풀봇은 못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형은 요즘에 ... 마...약.....아니다.ㅋㅋㅋㅋㅋ
다들 날 생각해주네..ㅋㅋ 작전실패다.ㅋㅋㅋ
풀봇받았어야되는데.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