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잇 인싸되다!!!!

in #kr-crazy6 years ago (edited)

하이 형들!!!
스팀잇에서 인싸가 되려면 밋업을 가야된다지???
나도 너무나 이곳저곳 가고 싶었는데 갈 기회가 없더라....

애도 봐야되고, 일도 해야되고 영원한내편님 눈치도 봐야되고..ㅋㅋㅋㅋㅋ

어떻게하면 그들과 함께 할수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함께 술자리를 할수 있을까?
언제쯤 어떻게 만나면 좋을까?

등을 고민하다가 온라인으로 밋업을 하게 된거야.

image.png

일단, 술은 고급스럽게 와인잔에 이슬이를 넣어놓고... 그들을 기다리는거야~~!!!
그리고선 키보드로 노가리를 한접시 두접시 먹는거지!!!

어때??? 끝내주지 않음????


아!!!
술자리에서 건배는 어떻게 하냐고???

바로 이렇게....

image.png

캬!!!~~~~~~

나 이제 스팀잇 인싸다잉~~!!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Dholna Vajje Tumbe Vaali Taar Sun Dil Di Pukaar Aaja Kar Layieh Pyaar
돌날라봤자 뚱배발이빴올리 뚜빞을빨하자 빨을렐예뺘아~
Dholna Vajje Tumbe Vaali Taar Sun Dil Di Pukaar Aaja Kar Layieh Pyaar
돌날라봤자 뚱배발이빴올리 뚜빞을빨하자 빨을렐예뺘아~
Dholna Vajje Tumbe Vaali Taar Sun Dil Di Pukaar Aaja Kar Layieh Pyaar
돌날라봤자 뚱배발이빴올리 뚜빞을빨하자 빨을렐예뺘아~
Dholna Vajje Tumbe Vaali Taar Sun Dil Di Pukaar Aaja Kar Layieh Pyaar
돌날라봤자 뚱배발이빴올리 뚜빞을빨하자 빨을렐예뺘아~
Dholna...
돌날라아아아~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Duniya Yaara Rang Birangi Na Eh Bheri Na Eh Changi
훈이야얄알안기라반기나이 베리나이야 청개구리야
Yaara Rang Birangi Na Eh Bheri Na Eh Changi
훈이야얄알안기라반기나이 베리나이야 청개구리야
Yaara Rang Birangi Na Eh Bheri Na Eh Changi
훈이야얄알안기라반기나이 베리나이야 청개구리야
Yaara Rang Birangi Na Eh Bheri Na Eh Changi
훈이야얄알안기라반기나이 베리나이야 청개구리야
Sun Yaara Bole Ik Taya Mehndi Da Yaara
손 얄라 보레 잇 타야 멘디 다야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Tunak Tunak Tun DaDaDa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읗) 뚤훍뚤훍뚥따다다


햐~~~ 진짜 미쳤다. 스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또라이들 많어.
또라이는 사랑이지!
또라이들이 있어야 세상 사는맛이 나!

빙고!!!! 여윽시 세상은 C롭게 사는게 가장 멋지다는!!!ㅋㅋ

아냐 형. 요새는 주옥같은 하루 보내라고 한대.
그래서 불러봤어!
https://steemit.com/kr-gazua/@swsw3073/20181017t031636510z

ㅎㅎㅎㅎ. 나 너무 웃겨서 스팀잇 말고 유튜브에 좋아요 누름.ㅋㅋㅋㅋ
주옥같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C로운 하루되세요~

Py로운 하루를 살아왔지만 오늘은 C로운 하루가 되보도록 하죠 ㅋㅋㅋㅋㅋ

뭐야 이 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ㅋㅋㅋㅋ 어제의 나야..ㅋㅋㅋ 웃기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형도 슬퍼보이네ㅋ

ㅋㅋㅋ. 그러네. 오이형이 내 잔에 들어가서.ㅋㅋㅋㅋㅋ
얼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석 체크! 눈이 감기오. ㅠㅠ

왜 벌써자!! 한잔더해~!!

ㅋㅋㅋㅋㅋㅋ뭔가 짠하면서 웃기넹ㅋㅋㅋㅋㅋ 팩골형!! 밋업 한 번 하즈아!! ㅎㅎㅎ

그리고 오이형 프사 바꿔주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같이 죽자는거지? ㅋㅋㅋ

형은 왜 계속 죽어ㅎㅎㅎㅎ
우린 같이 영원토록 살자 ㅎㅎㅎㅎ스팀잇에선 ㅎ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에선 ㅎㅎㅎ

ㅋㅋㅋㅋㅋ. 현실에선??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띨띨당과 거지팸의 온라인 밋업 고고곡???ㅋㅋㅋ

뉴위즈 오랜만.

ㅋㅋㅋㅋㅋㅋ
담번엔 같이 ㅋㅋㅋ

새벽시간의 밋업은 참으로 좋지.ㅋㅋㅋ

천잰대?

형도 이렇게 밋업을 막 하는거야!!
그렇게 하는거야!!ㅋㅋㅋㅋ

나두 베트남에서 건배 ㅎㅎ 해바라기 골드형..
나두 일편단심 어디없나 ㅋㅋ

짠짠짠~!!! 베트남에선 타이거지!!

잘했네. 그려!!!!

자 형은 이거 먹자.!!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