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ddy]딸아이 머리 묶어주기

in #kr-daddy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피베리보이입니다..

오늘은 낮부터 비가 주룩주룩 오는군요.. 최근 들어 날씨도 좀 쌀쌀하고...
아들래미 뛰어 놀다가 발가락 금가서 깁스도 하고 있고 해서 오늘은 그냥 집에 쉬고 있었어요.

와이프는 직장이 병원이라.. 토요일에 안쉽니다 ㅠㅠ 토욜 안쉬는거 너무 큽니다.. (병원도 쉽시다!!)
그래서 와이프는 아침부터 일찍 집을 나섰고 저랑 아이들이랑 오전에 있었더랬죠~

어제 목욕하고 바로 자서 딸아이 머리가 산발인겁니다~ 그래서 묶어 달라네요~~
평소에 가끔 묶어 주긴 하는데 보통은 그냥 뒷머리만 살짝 모아서 묶어주는 정도가 전부였어요~

image.png

요렇게~ 머리를 모아서~ 고무줄 하나로 샤샤샥 팅겨줬지요~ ㅋㅋ
(실제론 아직 안해봤습니다.. 그냥 찾다가 나온 이미지인데.. 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오늘은 시간도 있겠다~ 무려 두배 많이 묶어줬어요~(두배해서 두번.. ^^;;)
그리고는 공주삔하나 장착!!
image.png

그런대로 볼만하더라고요?? ㅎㅎ


평일 오전에도 가끔은 제가 아이들을 유치원에 데려다 줘야 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와이프가 일찍 출근 하는 경우가 그렇지요..
가끔 오늘처럼 이런 일이 생깁니다.. 제가 머리를 묶어줘야 하는 경우 말이죠..

오늘 평소보단 조금더 이쁘게 묶어보고나니~ 다른 여러 방법으로 머리 묶기에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아빠가 묶었다면 놀랄 정도로요~~!!! 갑자기 생각하니까 너무 재밌을것 같아요..!! 도전해봅니다!!
내일 아이 앉혀놓고 일단 몇가지 연습해봐야겠네요..!!

요런것도 괜찮고~
image.png

이런것도 좋네요..!!
image.png

아.. 그런데 아직 아기 머리가 그리 길지 않군요.. 얼마전에 꽤나 길었는데 잘라 버렸드랬죠..
그래도 땋는것 부터 일단 뙇!! 연습하겠습니다..


암호화폐는.. 오늘도 폭락이 이어지네요.. 다들 멘탈 잘 부여잡으시고요..!!
왠지 그리 오래 가진 않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한.. 1주일?? ㅎㅎ

하루 남은 주말 마저 잘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
Sort:  

하단 사진들처럼 머리땋으면 더 이쁠것 같은데 난이도가 상당해보입니다. ㄷㄷㄷ

그죠.... 더 이쁜건 당연한거 같은데.. 난이도가... 에라 모르겠다 수준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뭐 언젠간 할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헉 청소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머리 잘 묶으셨는데요? 저보다 나으신 듯 해요 :)
가장 아래 사진 정말 예쁘네요 ^^ 도전해보심이..

헉 설마요..? ㅎㅎㅎ 더 잘했기야.. ㅎㅎ
제일 아래꺼 글쵸?? 너무 이뻐 보여서... 과연 할수 있을지.. ㅎㅎㅎㅎ
해보는거죠 까이꺼.. ㅎㅎ
근데 아이가 아직 어려서 가만히 있질 않는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

멋진 아빠입니다 ~ ^^!
너무 이쁘게 잘 묶으셨습니다~

간단하지만 삔으로 뽀인트를 줘봤드랬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나름 열심히 했어요 ㅠ ㅎ

머리 묶는거 저도 이제 연습해봐야되는데 ㅋㅋ 잘할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ㅎㅎㅎㅎ 찡스님~~ 금방 하실수 있으실거여요 ㅎㅎㅎ
평소에 머리 묶을일 없는 남정네가 이해하기 쉽진 않지만 말이죠 ㅎ

대단하시네요. 좋은 아빠 부럽습니다 ㅋㅋ

잘해보려고 노력은 하는거죠 뭐 ㅎㅎㅎ
재미가 쏠쏠하기도 하고요~~

우왕 금손이신데요! 즈이남편도 딸이크면 이렇게해줄수있을지...ㅎㅎ (남편은 곰손이거든요^^;;;)

저도 원래 전혀.. 한번 묶는것도 못했는데 이제는 무려 두번 묶을수 있습니다..
땋는건... 1년후에나... ㅎㅎ

땋은 머리가 너무 이쁩니다.. 이래서 딸바보 딸바보 하나봅니다.. ^^

그지요~ ㅎㅎ 머리좀 만진다 하는건~~ 땋는거에 따라 간다고 봅니다 ㅎㅎㅎ 땋아보겠숩니다!! ㅋ

정말 잘 하시는데요.
청소기로는 하신거 아니겠죠?

청소기로는 다음번에 도전을.. ㅋㅋ 청소기 가지고 와서 선꼽고 땡기는게 더 귀찮아서 안하게 되는거 같네요 ㅋㅋ

도전만은 반대합니다~~

극구 반대시군요..!! ㅋㅋ
궁금하지도 않습니까요..!!?? ㅎㅎ

저는 많이 궁급한데요.^^
영상으로 올려주세요.ㅋ

이잉~~ㅜㅜ
그러하시다면. .
따님과 따님엄니의 의견도
꼭!!! 듣고 결정하시길. .
비나이다~비나이다~

딸이 허락한다면 도전!! ㅋㅋ

맨 마지막 사진은 도전이 넘 어렵지 않을런지..ㅎㅎ
공주머피삔이 넘 귀엽네요.
머리도 예쁘게 묶어 주시는 정말 좋은 아빠시네요.^^

그죠! 저도 이뻐서 퍼왔어요!! 최종 목표정도로 잡아볼까나요?? ㅎㅎ
더 이쁘게 묶어주고 싶네요..~~ ㅎㅎ

ㅋㅋㅋ
저희 신랑은 늘 중간에 하나와 양갈래로 ....
그나마 요즘은 다 단발로 잘라버려서 분수머리 하나면 족합니다.
신랑이 머릴 묶어줄때마다 애들이 아프다고 울부짖던게 생각나네요.
해피베리님의 보이님은 섬세한 손을 가지셨나봅니다??

분수머리!! ㅋㅋㅋ 분수머리 좋지요~~ 한번만 팅겨주면 되니까요~ ㅎㅎ
크게 아파하진 않던데 말이죠~~ 대신 시간이 아직은 좀 오래 걸리는것 같아요~~
더 잘하고 싶습니다~~~ 머리 이쁘게!!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