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간만의 가족 나들이...(도로공사 전주수목원)

in #kr-daddy6 years ago

안녕하세요. @yangpankil27입니다.


집근처의 도로공사에서 운영하는 전주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겨울철 부터 감기를 달고 살더니 아직까지도 감기약을 먹고 있는데요. 그래도 큰맘 먹고 야외로 나왔습니다.

날씨가 춥지 않으니 설마 감기가 더 악화되지 않기를 바라면서 나왔는데요. 어제(토)는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오늘(일)도 시간되면 또 나가야 겠습니다.

큰아이가 잔디밭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저도 흥에 겨워 둘째를 안고 캥거루 달리기를 하면서 술래잡기 놀이에 저또한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미세먼지나 황사만 아니라면, 자주 나와야 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전주수목원 입구]

.
[팔각정에서 점심식사]

아이들은 주먹밥, 사과, 수박 / 어른들은 김밥을 팔각정에서 먹으면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니 여기가 무릉도원 같아 그냥 하루종일 책도 읽으며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산책코스]

아이들과 노느라 사진은 많이 못 찍었는데요. 가족단위로 놀러오기 좋은 곳 인 듯 싶습니다.


집에 와서 간만에 짜장라면을 만들어 봤습니다. 간만에 만들다 보니 물조절이 어렵더라구요.

  • 짜장라면에 양파를 넣고 고명으로 오이를 올려 봤습니다.

큰아이가 잘 먹지 않아 속상하더라구요. 그냥 밥을 줄껄 그랬나 하는 후회도...


주말을 주말답게(가족과 함께) 보내야 된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하루 였습니다. 오늘도 아이들과 함께 나가 보렵니다.

오늘 일요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항상 어제보다 행복한 오늘이 되기를...

감사합니다.


Sort:  

@yangpankil27 You have earn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 @bycoleman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잉??? 저 짜장라면을 싫어하는 경우도 있나요??? 애고 속이 좀 상하셨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버지의 마음을 알지 않았을까요??

그러게 말입니다
아이가 아직은 짜장라면에 익숙지 않은 듯 싶습니다

그래도 머든 잘만 먹어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이가 들어가서 그런건 아니겠죠? ㅠ

앗~
그생각은 못해봤습니다

담번에는 오이빼고 줘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무릉도원이 따로 없네요.

아무리 비싼음식도 혼자 먹으면 맛이 없지요.

훈훈한 가족 너무 보기좋습니다.
늘 행복하셔요 ♡

감사합니다

즐겁게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주말엔 이이들과 소풍이 좋은 듯 싶습니다
즐건주말 보내세요~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신거 같네요^^ 같이 도시락도 드시고 저녁은 또 짜파게티요리사로 변신도 하시고 멋진 아버지이십니다 yanpankil님^^
남은주말저녁도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주말을 주말답게 행복하고 즐겁게 보낸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했겠어요. ^^
저도 미세먼지 없이 주말엔 자연에서 보내고 싶네요.
이 또한 정신이 건강해지는 운동이겠죠^^
그런데 감기가 왜 이렇게 오래가나요. 큰일이네요...

감사합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야외 할동하니 아이들도 좋아하고
특히나 저녁때 일찍 자게 되어 다음날도 즐겁게 시작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감기는 너무 오래가서 걱정이긴 합니다
그래도 증상이 심해지지 않아 다행이긴 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저 맛난보이는 짜장라면을 마다하는경우도 있나요ㅎㅎ

저는 맛나게 먹었는데요
아이들이 아직은 짜장라면에 익숙지 않은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집근처의 휴식공간이 너무 좋지요
먹을 것 싸서 맛나게 먹고 여유부리고^^
너무 좋은 주말 보내셨네요~!!

감사합니다
간만에 주말 내내 아이들과 같이 야외 활동을 했는데요
자외선지수가 높아 걱정 했는데요..
다행히 아이들이 즐거워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저희 아이들은 겨울철에는 잘 버티더니...지금와서 어린이집에서 옮아오더니 몇주째 병원 왔다갔다 하네요 ㅠ이번감기는.독한 듯 해보이네요.ㅜ

공감합니다
어린이집에 다니면서 감기에 옮는 일이 잦더라구요
얼른 좋아져야 할텐데요

광주에서 멀지 않으니 가도 좋겠네요
공기좋은곳에서 돗자리펴고 음악들으며 책읽고 쉬다오면 좋겠네요~

맞습니다
공기도 좋고 바람도 시원하고
팔각정에서 누워서 책읽으면 진짜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휴일에 가까운 공원에 가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