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아자!!

in #kr-dail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니 @junny 입니다~
금요일 오전 업무가 끝나고 오후일과 음 한 여섯시간 정도 남았네요...

저희는 8시 출근에 5시까지가 정상이나 7시까지가 정상 근무로 통용되고 있습니다.

1. 아침

오늘은 간만에 아침으로 밥을 먹고 나왔답니다.

20180504_063540.jpg

3분 카레와 인스턴트 미소장국으로 해결했답니다. 어찌되었던 인스턴트군요ㅋ

20180504_063849.jpg

밥에 3분 카레 돌려 얹으면 반찬 없이도 먹죠~

20180504_063903.jpg

미소장국은 여친님이 일본 다녀오면서 사다준건데 오늘이 마지막 하나 끝냈답니다.

3~4가지 종류의 미소장국 건더기스프와 액상스프가 들어간 인스턴트제품이었습니다.

2. 어제

어제 저녁에는 간단하게 다이어트식으로 먹었는데 더 과식이 되었던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20180517_203920.jpg

3. 식단조절..?

다이어트는 운동보다 음식이 더 크다고 많은 분들이 그러셔서 저도 식단을 조금 조절해야하나 하고있습니다...

얼마전 체중계에 올라가서 충격을 먹었더랬죠 .. 제인생 최고치를 봤습니다...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많고 운동은 부족하고 먹는건 또 잘먹고...

약 4년전 운동이 늘 부족해서 먹는걸 조절 해보자로 시작해 주중 아침 저녁을 굉장히 혹독하게 절제 했던적이 있습니다. 팀 여직원도 독하다고 했었죠...

그때의 아침과 저녁은 거의 같았습니다.
방울토마토, 닭가슴살(처음엔 직접 손질 삶아서 찢어 먹었지만 나중엔 제품으로ㅋ), 삶은 달걀, 가끔 야채 샐러드
이 메뉴로 약 삼개월을 주중엔 아침 저녁 철저하게 지키다가 주말엔 술도한잔하고 맛난거도 먹고 수고한 주중을 보상했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사람을 만나면 어디 아프냐고 묻기도 했었는데...다시 할 수 있을까요?

원래 생각은 없었지만...

급 이벤트

삼개월동안 전 몇키로를 뺐었을까요?

선착순 정답자 1분께 1스달 드립니다ㅋ

귀신같은 하루님 @haveahappyday 정답 1스달 송금 완료했습니다.

Sort:  

ㅎㅎㅎ 그저 살빼신거 축하드립니다~!

헉 살이 쪄서 빼야되요 ㅋㅋ

정답!! 7키로 입니다!! 그냥 행운의 7이라 ^^;; ㅋ

죄송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3개월 동안 10키로 갑니다!!
사진 속 음식 카레라고 해서 다시 봤어요ㅎㅎ
매운 음식처럼 보여서요
아!! 매운 카레인가?!^-^;;

매운맛 카레 정답입니다ㅎㅎ

다이어트 식인데 아주 먹음직 스러워보입니다!!~ ^^
저도 말로만 매일 다이어트를 외치고 있네요!! ㅎㅎ

특단의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ㅜㅜ 생전 첨보는 숫자를 체중계어서 만났어요ㅜㅜ

다이어트 중이시군요...저두 하고 있는데 좀처럼 빠지지 않네요...ㅠㅠ

중은 아니구요 늘 한다고 마음만 있었네요ㅋㅋ

대단하심 ㅠ ㅠ 9키로 맞추셨네요 히히
다이어트식이 근데 더 몸에 건강해보여요
챙겨드시는 것도 부지런해야 함 ☺️ 대단하세욥

기름에 구운게 함정이죠ㅋㅋ기름 맛ㅎㅎ

미소된장국에 파 썰어 넣은거 아닙니꽈?
저렇게 원래 건더기가 많단 말입니꽈?
글구,
삼개월이니까 3 키로 갑니돠!

네 건더기스프 알차더라구요~ 저 제품 인터넷으로 찾아봐야 겠습니다~~ㅎㅎ

오호^^벌써 금요일이네용!! 으샤으샤!!

저는 5키로!!!

ㅎㅎㅎ금요일 아싸 화이팅입니다~~~^^

3개월간 9키로면 엄청 빼신거네요.
엄지 척!!!

두번은 못할거 같은데 저녁식단은 좀 관리해얄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