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개?발 "Web Clawling 꼭 한다.. "

in #kr-dev5 years ago

0.tworld_door_4.jpg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selenium_test.py [test] 2019-02-12 12-52-32.png

Photo by tworld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해서 올해 야심차게 시작한 계획
개발 공부... 열심히 해보려고... 내가 제일 먼저 해보려고 하는 건 WEB Clawling

꼭 만든어야지 ..

WEB Clawling 따라하기


from selenium import webdriver
from bs4 import BeautifulSoup

driver = webdriver.Chrome('/Users/beomddu.tworld/Downloads/chromedriver')
driver.implicitly_wait(3)
driver.get('https://nid.naver.com/nidlogin.login')
driver.find_element_by_name('id').send_keys('')
driver.find_element_by_name('pw').send_keys('')
driver.find_element_by_xpath('//*[@id="frmNIDLogin"]/fieldset/input').click()


Youtube 에 있는 동영상 열심히 보고, 강의 따라 해보고 이러다 보면 만들 수 있겠지...
오랜만에 다시 하려는 공부 어렵네요 ;;;;

#파이썬 #python #clawling #crawler

매일 항상 감사하면서 지내고 있는,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하~ 자꾸 왜이러세요? 이런 외계어 공부해서 뭐하게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보기만 해도 머리아프네요!!ㅎㅎ

ㅋㅋ 요즘 공부 합니다.
머라두 해보려구요^^ 공부를 꾸준히 해야 겠더라구요 ㅎㅎㅎ

머리쓰는걸 좋아하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