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일기, 어둡다고 느껴지지 않았는데요? 발자국이 남지 않는 비 내리는 날이 좋은 건 흔적이 남지 않아서지만, 내 인생은 리미티드 한정판이군요 :) 사실 유일무이한 귀하고 귀한 나의 삶인데. 어떻게 하면 더 가치있게, 잘 쓰는 걸까요. 내 목소리를 잘 들어주고 싶어요. 두고두고 나를 사랑할 수 있게.

조금 가라앉았을 때 글을 써서 그 무거움이 읽는 분들에게 전해지지 않을까 해서 걱정을 했던 건데... m님도 그렇고, 봄님도 어둡게 느껴지지 않으셨다니 다행이네요.^^

내 목소리를 잘 들어주고 싶어요. 두고두고 나를 사랑할 수 있게.

이 말... 참 좋네요.
특히나 '두고두고'란 표현에 살짝 먹먹해지기도 합니다.
어떤 느낌을 받은 것인지 표현하기도 힘드네요.

힘들 때 '나'를 질타만 할 줄 알았지 다독거리거나 사랑하려고 했던 적이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두고두고' 같이 있을, 함께할 사람인데 말이죠.

좋은 글 감사합니다~~!!!!!!

사랑은 이별로 소멸되고
이별은 사랑으로 소환된다.

멋진말이예요. 이 밤에 감성포텐 터집니다^^

감성포텐이 자주 터졌으면 좋겠어요~ㅋㅋ
감사합니다!!!^^*

정말 1kg가 빠지나요? @.@

네~ 그렇더라구요.
그런데 그렇게 하루 하고 다음날 술자리가 있어서 폭망이었죠.ㅋㅋㅋ

스팀잇은 시간을 많이 빼앗죠..ㅋㅋ
미드 볼 시간을 빼앗았다니?! ㅋㅋ 저는 모니터를 둘로 나눠어서 티비보면서 댓글 좀 쓰고 있습니다.^^

전 멀티플레이가 잘 안 돼요.
모니터 두 개로 해봤는데... 역시 하나는 끄게 되더라구요.ㅎ
댓글도 집중해서 써야 한다는..ㅋㅋㅋ

이별은
더 좋은 인연을 만나기위해
잠시 스쳐지나가는 소나기가 아닐까요??

나 휴간데...
아침마다 칼님 포스팅보는게 습관이 되었어요 젠장 ㅋㅋㅋㅋㅋㅋㅋ

'젠장'은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혼잣말한다는게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오거나 흐린 날엔 꼭 들러야겠네요..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5번!!!

아~~긴팔 옷 다 정리했는데...
다시 꺼내야 하나...뒤적뒤적..ㅎㅎ

저는... 이것을 시도한 날.... 겨울 이불도 꺼낼까 고민도....ㅋㅋ

Loading...

헉 그런다이어트가ㅎㅎ
한방에ㅣ키로라구요?
무법변호사 만화같은데
은근 끌려서 자꾸보게되더라고요ㅎ
저도 요거 보면서 도전ㅎㅎ

한방에 1kg였지만, 술을 동반한 폭식 한방에 무너집니다~ㅋㅋㅋ
요즘은 격일제로 도전하고 있습니다. 다람쥐 쳇바퀴 돌듯 하네요. 몸무게가.ㅎㅎㅎ

엄마의 빈자리,,,그녀는 우리의 모든 모습 속에 녹아 있더군요. 응원합니다.

그녀는 우리의 모든 모습 속에 녹아 있더군요.

백퍼 공감합니다.ㅠㅠ
응원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463.21
ETH 3549.83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