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일기 #240 - 후오비 가입 그러나..., 점심은 순대국, 연말정산 다시 해야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2019년 5월 10일 (금)


후오비 가입 그러나...

고팍스 외 다른 거래소가 필요해서 후오비 코리아에 가입했습니다. 그러나... 원화로 스팀 구매가 불가능하네요. 다른 코인을 사서 스팀으로 환전을 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코인을 사는게 더 좋을지도 알아봐야 한다는 것인데요...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점심은 순대국

요즘에 동료들이 햄버거를 먹으면, 저는 따로 먹습니다. 밀가루는 가능한 피하려고 해서요. 이번엔 순대국을 먹었어요. 이상하게 그게 자꾸 땡겨서...

IMAGE 2019-05-11 16:32:48.jpg


연말정산 다시 해야

지난 1월에 제출한 연말정산 서류에 뭐가 잘못되었는지... 이번달에 연말정산을 다시 해야 합니다. 5월에 하는 건 처음이라 뭐부터 해야할지 난감하네요. 매년초에 해왔던 거지만, 할때마다 헷갈리는 점들이 있어서요. 이번 주말에 어떻게 해야할지 알아봐야겠습니다. 프리랜서도 아닌데... 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대명-소노펠리체] 요즘은 힐링이 필요할 때

테라하우스 앞 골프장에서 골프 치는 사람들. 치고 싶지만 골프의 골자도 모르는 촌뜨기.

Sort: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love 순대국~!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주는 아니지만 한달에 한두번은 찾는 거 같아요.

@dorian-lee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순대국좋아하시는군요! 흐흐..
순대국은 사랑입니다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17 ( 최대 $1.5 👍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맞아요, 정부에서 벌집 계좌 막는 것 같은데... 흠 후오비 글로벌의 지원을 받는 후오비 코리아면 괜찮은 거래소인데 규제가 심하네요 ㅜ 조금만 완화하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밀가루 음식 피하기 참 힘든데.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점심에 마누라가 햄버거 먹자는 건 피할 수가 없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dorian-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12 which ranks you at #1831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842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