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되면 거의 끝났다고 볼 수 있죠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드디어 24일까지 이어지는 말년 휴가의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긴 휴가인데다 대학교 시험기간이 걸쳐 있어 누구와 놀아야 하나 고민이긴 하지만 어쨌든 휴가의 시작은 늘 상쾌하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출발하니 눈이 조금 쌓여 있더군요. 휴가날에 바라보는 쌓인 눈은 정말 아름답네요..ㅎㅎ

집에 가기 위해서 버스표를 사려 하는데 가장 가까운 시간대의 버스가 매진이라고 합니다. 2년 만에 처음 있는 일이라 당황스러웠네요. 설, 추석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뜬금없이 먀진이라니..

다행히 20분 텀의 뒤 버스가 있어 그걸 타고 왔습니다.

집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침대에 드러눕는 일입니다. 고등학교는 기숙사, 대학교는 기숙사와 자취를 오가며 막상 제 침대를 쓸 일이 많지 않았음에도 상당히 아늑하니 좋네요.

말년휴가를 나와서 훈련소 동기들이 있는 페이스북 메신저방에 연락을 했더니 저 정도면 상당히 늦게 나온 축이더군요. 그래도 간만에 몇 명과 대화도 하고 좋았습니다.

저녁에 약속이 있어 오후 시간은 뭘 할까 고민하다가, 쇠뿔도 단 김에 빼라고 이전부터 사고 싶었던 폴라로이드를 그냥 구매해 버렸습니다ㅎㅎ...

적은 가격은 아닌데 일단 지르고 나니 후련하네요. 다만 지갑이 점점 비어 간다는...

다음주 월요일이면 배송이 올 듯 하니 그때부터 사진 찍고 놀아야겠습니다ㅎㅎ 혼자라도 카메라와 함께 돌아다니면 덜 외롭지 않을까요?ㅎㅎ

약속이 없건 혼자 놀건, 어쨌든 이쯤되면 거의 끝났다고 볼 수 있죠!ㅎㅎ

Sort:  

자유인!!
자유를 이제 즐기시겠군요.
멋진곳 맛있는거 플라로이드로 많이 찍으세요 ^^

카메라 오면 바로 뭐라도 찍어보려구요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 말년휴가~ 말만 들어도 행복한 단어였죠! ㅋㅋ
이제 휴가만 보내면 제대... ㅎ 시험기간이라 놀아줄 사람은 없을듯 하지만 즐겁게 보내세요^^

혼자 노는건 나름대로 재미가 있겠죠 뭐ㅎㅎ

그동안 고생 많으셨네요 당분간은 좀 즐기시길 ㅎㅎ 카메라들고 떠나세욥

혼자 훌쩍 어디론가 가보고싶기도 하네요ㅎㅎ 어딜 가야할지 고민해봐야겠지만!

말년휴가때가 전역보다 더 좋죠~ ㅎ 생생히 기억나네요 아직도

앗 그런가요?ㅎㅎ 전 전역이 더 좋을거같은데... 빨리 하고싶네요ㅠㅠ

눈이란게 참 그렇지요.
휴가나오면서 보는 눈은 좋은데 복귀하면서 보는 눈은 아마 싫어하실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말년이시라니!!!
마냥 재밌게 놀지만도 못하는 휴가겠네요.
그래도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

그냥 재밌게 뒹굴거려야죠ㅎㅎㅎ

이제 폴라로이드사진이 올라오는건가용??

카메라가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ㅋㅋㅋ

이제 언제 복귀인가요? 그리고 언제 제대인지 궁금하네요 ㅎ
축하드려요!

주말에 잠시 들어갔다 나오고 24일에 복귀합니다! 제대는 연말이네요 딱ㅎㅎ

제남동생도말년휴가나왔는데ㅎㅎ기분좋으시죠?ㅎ

이제 정말 다 끝난거같아 좋습니다ㅎ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14 which ranks you at #402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