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방 구하기 +α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5bEGgqZEHBMes1hDpHwp7VTgAPG8UKKNeVincMc8iSruhPaDWbwRvdgegQeFNSgtgUMvGkAth7LfT8xVEp1CtfdVsLtW2GRL.jp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피드를 보고 있자니 다들 설 이야기를 하시는데 전 뜬금없이 다른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ㅎㅎ

근데 사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랑 즐거운 설명절 보내세요밖에 할 말이 없더라구요ㅎㅅㅎ

이제 정말 설 당일이니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맛있는 거 많이드시길 바랍니다ㅎㅎ

다름이 아니라 3월에 복학하기 때문에 방을 슬슬 구하려고 합니다.
주변인들에게 물어보니 일찍 구한 사람은 12월에 이미 구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방을 구해본 적이 없는 어린이는.. 멍때리다 보니 어느덧 2월 중순을 향해 갑니다.
친구가 지금 시기면 좀 더 비쌀수도 있다고 충고를 해주더군요ㅠㅠ

방을 구해본 적이 없어서 어느 부분을 우선적으로 봐야 하는지, 가격은 어느 수준이 적당한지도 잘 모릅니다.
정말 가서 첫번째 방에 바로 넘어가진 않을까 하는 걱정도 되구요.

하지만 또 방을 구한다고 하니 드디어 다시 대학 생활을 시작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면서도 짐 옮길 생각하면 귀찮기도 하구요ㅠㅠ

어쨌든 드디어 방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더 중요한 소식이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즈원이 데뷔한지 100일이 되는 날이자 아이즈원의 일곱째(?) 김민주 양의 생일이기도 합니다.
또한 오늘 오후에 있을 아육대에도 아이즈원이 출전한다고 하더군요ㅎㅎ

아마 친척들과 노느라 아육대는 못볼 듯 하지만, 즐거운 소식이 많은 날입니다ㅎㅎ
결과는 이미 다 알고 있기도 하구요!


설 연휴도 내일이면 끝이네요. 마지막까지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6 which ranks you at #370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0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부디 좋은 방을 구하시기를요 ^^
대학교 주변이면 지칫 방심하면 아지트가 되니 방어 잘하시기를요 ㅎㅎㅎㅎㅎ

저같은 아싸는 그럴 걱정이 없답니다..ㅎㅅㅎ

대학때 방을 구할 때의 그 설레임이 기억나네요... 좋은 방 구하시길요^^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방이 있었으면 좋겠군요!

그러게요~ 연휴는 항상 넘 빨리 가네요
오늘도 디클릭!

그러네요ㅠㅠ 즐거운 연휴이셨길 바랍니다!

ㅎ ㄷ ㄷ 방보다 더 중요한 아이즈원.... ㅋㅋㅋㅋ
방 구했다고 하니 나중에 놀러가서 술 마셔도 댑니까? ㅋㅋ

방을 넓은데를 잡을거같진 않은데 밖에서 드시죠!ㅋㅋㅋ 맛집으로!

원래 그땐 딱 화장실 하나 있는 원룸이 쵝오!!

진짜 그사이즈일거같은데요ㅋㅋㅋㅋ

저는 방 구할때 직방 이용했어요~
의외로 좋은 분들 많아서 잘만 찾으면 싸고 좋은 주인 만날수 있어요!!

직방 평이 허위매물이 많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가서 직접 보려구요ㅠㅠ

이사가 귀찮긴해도 새로운 곳이라 설레지 않나요? 방 저렴하게 잘 구하시길 바랄께요.ㅎㅎ

크 아무래도 새로운 곳으로 가는거니 설레긴 하죠!
좋은 방 있었으면 좋겠네요!

방구하는거보다 더 중요한 소식이 ㅋㅋㅋㅋ아이즈원소식이었군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방 구하는거 못지않게 중요하죠!

싸고 넓은 방 구하시길요!!
우리 앚둥이들 금메달 축하해~~~ㅋㅋㅋ

캬 앚둥이들 금메달!ㅎㅎ 물론 결과는 알고있었지만 뿌듯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