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서울 사람이 됩니다!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자취방

오늘 부모님과 서울에 올라가서 자취방을 보고 왔습니다.
역시 서울.. 조그마한 방이 뭐 그리 비싼지 모르겠네요.
거기에 일반적으로 관리비 별도라니..

꽤 많은 곳을 둘러본 후에 겨우겨우 정해서 계약을 했습니다.
3월 1일자로 입주하기로 했으니, 3월부터는 서울 사람이겠네요ㅎㅎ
D-20 입니다!

#군대 친구

오는 화요일에는 군대 친구를 만납니다. 그 친구는 아직 군인이라 제가 제대한 이후 한 번도 본 적이 없긴 한데, 덕질 취미가 잘 맞아서 매일 페메로 연락하긴 합니다ㅎㅎ

image-1549705189014.png
이번에 만나면 지난번에 다녀왔던 전광판에 같이 다녀올 생각입니다ㅎㅎ 편지도 적고 말이죠!

또 금요일엔 간만에 훈련소 친구를 만나는데, 자대가 근처였음에도 일부러 만난 적이 한번밖에 없어서 아쉽네요. 지금이라도 만나야죠ㅎㅎ

#스키장

겨울 하면 스키장 많이들 가실 텐데요.
사실 전 살면서 스키장을 한 번밖에 안가봤습니다.

..왜일까요? 이상하게 항상 타이밍이 안좋아서 그렇게 되었네요.
이번에 친구들과 스키장을 가기로 했는데 어떻게 타는지 하나도 기억이 안나 걱정입니다.
딱 한 번 가봤을때는 보드를 타봤는데 정말 기억이 안나네요... 어떻게든 되겠죠ㅎㅎ

#편의점

저희 아파트 단지 근처에는 편의점이라곤 세븐일레븐 한 개가 전부였는데, 최근에 좀 더 가까운 위치에 지에스와 이마트편의점이 들어왔습니다. 원래는 조금 거리가 있더라도 울며 겨자먹기로 세븐을 이용하곤 했는데, 최근에 들어온 편의점들이 더 커서 굳이 멀리까지 갈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아마 기존에 이쪽 시장(?)을 독점해왔던 세븐한테는 꽤 타격이 크겠네요ㅎㅎ..


간만에 코인시장에 빨간불이 좀 보이네요. 이대로 상승세가 이어져 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오오 3월달부터!! 캬~! 맛집 한번 갑시다!

크 너무 좋죠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서울로 오시는 군요.
어느 동네이신가요?

광진구로 갑니다ㅎㅎㅎ

편의점 사장님들 골머리쓰겠네요

한동안 독점했는데 이제 손님 확 줄겠더라구요ㅋㅋㅋㅋ

웰컴 투 서울 ^^

Posted using Partiko iOS

서울로 갑니다ㅎㅎㅎㅎㅎ

아.. 부럽습니다..
인서울~!!
새로운 터전 도 화이팅이구요~!!
스키장에 가시면.. 몸이 기억을 할껍니다~ ㅎㅎ

군대가기 전인데 과연..ㅎㅎ 뭐 가서 구르고 그러는거죠!

서울살이 빠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봐야겠네요ㅎㅎㅎㅎ

서울은 정말 빽빽하죠 ㅎㅎ 공기도ㅠㅠ
화이팅입니다.

공기도 안좋긴 하죠ㅠㅠ 학교는 다녀야하니까요...

3월되면 서울특별시민이 되시는군요 ㅎ

타다보면 기억이 나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못 간지 5-6년 되어서;;

흠 가서 구르다보면 뭐 기억나겠죠ㅋㅋ

서울 자취생이 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