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서울 나들이!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서울 나들이

오늘은 친구와 서울 망원 한강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뜬금없이 두 시간 가까이 걸려 망원까지 다녀온 이유는 포켓몬 고를 하기 위해서인데요!

..ㅎㅎ 이쯤되면 제 일상도 참 뻔하다 싶습니다.
이 친구와는 코드가 이래저래 잘 맞는데 포켓몬 고라는 취미도 참 잘 맞습니다.
2월 2일에 제대한 친구인데, 한번쯤 서울에 원정을 다녀오자는 약속을 했고 그게 오늘이 되었네요.

망원에 꼬부기가 많이 출현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일부러 가게 되었습니다.
약 두 시간 정도 꼬부기를 찾아 헤매었고, 결과는..
주석 2019-02-11 232200.jpg
그렇다고 합니다ㅎㅎ

#카페

망원에서 열심히 포켓몬을 잡은 후 친구가 가고 싶은 곳이 있다 하여 향했습니다.
바로 WM 사옥이었는데요.

WM은 현재 보이그룹 B1A4와 온앤오프, 걸그룹 오마이걸이 소속된 기획사죠.
친구가 오마이걸의 큰 팬이라 이전에도 근처에 왔다가 들러서 사진 찍고 간 적이 있다고 하네요.

주석 2019-02-11 232248.jpg
지난 1월 25일이 멤버 승희 양의 생일이었기에 마침 근처 카페에서 이벤트도 해서 저도 슬쩍 받아왔습니다ㅎㅎ

#장바구니

오늘은 또한 수강신청 대비 장바구니 담는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수업 두 개를 두고 마지막으로 고민하고 있었는데, 솔직히 아직도 결정은 못 했습니다.

전공의 경우 수강신청이 전쟁급은 아니어서 천천히 해도 되는게 그나마 위안이네요...

어느덧 수강신청도 8일 남았군요...

사망년이라고 불리는 삼학년이니만큼 마지막까지 잘 생각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

#일정

이번 주는 일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정이 꽉 차 있습니다.
아마 전역하고 이런 주간은 처음인 것 같은데, 일 월 이틀동안 실컷 돌아다녔더니 생각보다 피로가 누적이 되네요.

내일도 아침 일찍 나가야 하고, 수요일은 스키장에 갈 듯 싶은데 체력이 언제까지 버텨줄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한 때 플라잉GPS 사용해서 엄청 많이 잡았었는데...ㅎㅎ

다들 그렇게 많이 잡으시고 떠나셨다고 하더라구요ㅠㅠ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8 which ranks you at #37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꼬부기 밑에 숫자가 잡으신 숫자인가요??? ㅎㄷㄷㄷ;;;

아뇨아뇨 저건 능력치(?) 뭐 그런거고 실제론 30마리 정도 잡았네요ㅋㅋㅋ

꼬부기 풍년이로군요.ㅋㅋㅋㅋ
오랫만에 보는 포켓몬 화면입니다.
한때 참 열심히 했었는데...

다들 하는 그 때 못 한 게 참 한입니다ㅠㅠ

열심히 자유를 만끽 하시네요.
복학 하기 전에 더 달리세요.

제 큰 놈도 이제 제대가 1달 조금 더 남았네요. 휴가 빼면 주도 안 남았습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크 이제 정말 뿌듯하시겠어요ㅎㅎㅎㅎ
정말 머지 않았습니다!!

사망년...ㅋㅋㅋ

1년은 죽었다 생각하고 해야죠..ㅜㅜ

ㅎㅎㅎ 서울 나들이 했군요
재미나게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가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간만에 정말 즐거웠네요 어젠ㅋㅋㅋ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OMG를 보게 되다니 ^^
글 제목에 선입견을 갖지 말고 무조건 들어와 봐야 겠습니다 ㅋㅋ

찾았다~오마이걸! 하듯 찾는 재미를 드리기 위해..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