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일이 생겼습니다.

in #kr-diary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뜬금없지만, 하고 싶은 일이 생겼습니다.
바로 사진을 찍는 일인데요.

일반적인 사진이 아닌, 폴라로이드 사진입니다.

저는 올해 말에 군대에서 나오게 됩니다.
그렇다면 1월 1일부터 매일 하루 한 장씩 폴라로이드 사진을 남겨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통 사진을 찍는 경우는 특별한 행사가 있는 날이나 기념적인 날, 누군가를 만나는 날 등이 있겠습니다만 왠지 모르게 지극히 평범한 일상을 담아 보는 것도 멋지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다못해 지나가던 풍경을 한 컷 남기더라도 말이죠.

매일 매일의 일상을 한 부분씩이라도 남겨 두면 나중에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밑에 간단한 설명이나 느낌을 적어 두면 금상첨화겠지요.

물론 지금이기 때문에 생각할 수 있는 것인지도 모르지만 하루에 한 장씩 사진을 찍으면 365장의 사진이 나옵니다. 그것들을 모아 두고 본다면 정말 느낌이 새로울 것 같습니다.

갑자기 떠오른 생각인지라 빈틈이 많습니다.
당장 금전적인 문제만 해도,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얼마나 하는지, 용지가 얼마나 하는지도 잘 몰라요.

막상 사진을 찍으려 해도 매일매일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 것도 힘들지 모르고, 분명 어떤 사진을 남겨야 할지 모르는 경우도 있겠죠.

지금은 그저 편하게 생각하려고 합니다. 제가 프로도 아니고 멋진 구도에서 사진을 찍을 필요도 없고, 며칠 쉰다고 해서 길게 보았을 때 큰 구멍이 될 것 같지도 않고, 용지는 하루에 한 장씩이라면 용돈을 아껴가며 구매하면 어찌어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정말 급하게 떠오른 생각에 살을 붙인 것뿐이지만, 의외로 가슴은 두근거립니다.

과연 내년이 되었을 때 제가 이 글을 기억하고 있을까요?ㅎㅎ

Sort:  

하나..둘...셋............삼백육십삼...삼백육십사....끝.... 응?? 한장 어딨지..

다시

반복한다...

ㅋㅋㅋㅋ그럼 그냥 한장 무시하고 하지 않을까 싶은..
그 지폐세는기계도 살까요 이참에!ㅋㅋㅋ

오...? ㅋㅋㅋ 그거 좋은생각인데요..?ㅋㅋㅋ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저는 요즘 사진에 관심이 많아져서 카메라를 알아보는 중입니다.
사실 카메라 보다는 렌즈가 더 중요해서 렌즈를 먼저 사야하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ㅠㅠ

일반 카메라인가요?
확실히 제대로 사려고 하면 렌즈값이 무섭긴 하겠더라구요ㅠㅠ

폴라로이드는 여친과 함께 찍으면 더 추억이 남는~!

..이렇게 안사는걸로?ㅋㅋㅋㅋ

https://blog.naver.com/odong21?Redirect=Log&logNo=10035068275

이거 추천해줄께요 ㅋㅋ 저 쓰는건데 최신 버전이 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카메라와 프린터가 분리되어있다니 신기하네요ㅎㅎㅎ
구매를 하더라도 올해 말일 것 같아 고민해보겠습니다!!

네 ㅋㅋ 이렇게 해서 전 폴라로이드 사진을 많이 남기긴 했습니다 ㅎ...

폴라로이드로 사진찍으면 뭔가 다 소중하고 그러더라고요 ㅎㅎ

맞아요 사진이 제한되어 있으니까요! 막상 폰사진은 잘 보게 되지도 않더라구요ㅋㅋ

폴라로이드 생각보다 유지비가 많이 들어요.;;;;;;
후덜덜 합니다.
아날로그 감성에 한장밖에 없는 사진이라는 메리트가 있기는 하지만.ㅎㅎ
뭐 꼭 폴라로이드가 아니여도 디카나 핸폰 카메라로 하는 것도 괜찮은 생각 같습니다.^_^
화이팅!!

하루 한장도 많이 쎌까요?ㅋㅋ
오히려 폰사진은 찍어도 계속 어디서 지워지고 안보고 해서 실물을 남기고 싶네요ㅋㅋ

아날로그 사진이 그리워지긴 합니다. 어떻게 나올까하는 기대감을 가지게 되는....

맞아요ㅋㅋ 횟수제한때문에 한장한장이 더 가치있는ㅎㅎ

그냥 맘 편히 사진 찍으며 이곳 저곳 다니는 것도 멋진거 같아요

맞아요ㅎㅎ 갑자기 당기더라구요 폴라로이드!

폴라로이드 용지값이 엄청 무섭다고 하던데.. 화이팅입니다!
일단 내년이 되야하는군요!

하루 한장만 찍는걸로..ㅎㅎ
내년 금세 되겠져 머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