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끝나갑니다.

in #kr-diary5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느덧 대학교 1학기가 14주차에 접어들었고,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 과목의 수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음주와 그 다음주가 있지만, 다음 주는 실험실습으로 수업이 없고, 그 다음주는 수업이기 때문입니다.

한 학기동안 고생 많이 한 과목이기는 한데 끝나니 묘하게 시원섭섭함이 있네요.

그래도 이제 끝나가니 기말고사 준비에만 열을 올리면 되..ㄹ 줄 알았는데 귀신같이 오늘만 과제가 두 개 나왔네요.

다음 주 월요일까지 제출해야 할 게 두 개나 있어서 콘서트(금~일)를 보기 위해 미리미리 다 해놓았는데... 역시 쉽지 않네요.

더 놀라운 사실은, 금~일은 콘서트를 간다고 치고, 오늘은 수업이 끝났으니 저녁 먹고 동아리를, 목요일에는 휴일이니 또 동아리를 갈 생각이라는 건데요(이쯤되면 제가봐도 양심없이 다니긴 하네요. 좋은 성적 기대하면 안될거같아요ㅋㅋㅋㅋ)

그러면 화/수에 하면 되는데, 여기서 또 놀랍게도 수요일에 시험이 있어서 화요일은 사실상 힘들 것 같습니다.

수요일에 하려고 하면, 10시반 수업/12시 수업/1시반 보강수업/3시 수업/4시반 세미나/6시 전공시험으로 이루어진 환상 플랜때문에 다녀오면 쓰러질지도 모르겠군요.

용두사미가 될 미래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하고 싶은 건 많은데 정말 다 챙길수가 없네요
어차피 지금 행보는 공부를 포기한 게 맞습니다

Sort:  

노는 약속은 깨면 안 되고 공부는 반은 포기한 거로군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귀신같이 과제가 나왔군요^^
원래 고생한 만큼 끝날땐 더 시원섭섭하죠!! 그래도 방학이란게 있어 부럽네요^^

방학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ㅠ

화이팅 입니다.ㅠㅠ

넵ㅠㅠ

원래 타이밍은 기가 막히게 안 맞게 되죠.

화이팅입니다.
공부는 포기 하면 안되고요...^^

정말 타이밍은 항상 어긋나더군요ㅠㅠㅠㅠ
공부는 포기하진 않았고 반정도만 포기했습니다..ㅠㅠ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방학이 정말 기대되겠습니다.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정말ㅠㅠ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48 which ranks you at #64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47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약속은 깨라고 있고 공부는 포기하라고 있는 겁니다.

노는 약속은 깨는거 아닙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