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일기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1

요즘 습도가... 사람 살만한 날씨인가 싶네요ㅠㅠ
오늘도 잠시 탁구를 치는데 한 두 번 치자마자 땀이 주륵..

날씨도 덥고 습도도 높으니 야외에서 뭘 할수가 없습니다..

#2

작년 생일은 군대에서 보냈습니다.
어찌어찌 휴가를 맞추기가 힘들어서 부대 사람들과 보냈었네요.

올해 생일은 부대에서 보냅니다..
생일에 나가려 했으나 이런저런 사정으로 2년 동안 제 생일을 모두 부대 안에서 보내게 생겼네요..
심지어는 스티밋 생일도 두번이나 군대에서 보내게 생겼습니다

#3

월드컵이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는군요.
4강전은 두 경기 다 오전 3시, 결승전은 00시인지라 둘다 못볼듯 싶습니다ㅠㅠ
군무룩..

우선 전 벨기에라는 큰 산을 넘은 프랑스 우승을 점쳐봅니다!

#4

이렇게 번호를 붙여서 쓰는 일기를 숫자일기라고 표현하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저도 그 이름을 베껴서(?) 숫자일기라는 제목을 지었습니다.
저작권 문제 있으면 연락주세요ㅎㅎ

#5

제 친한 친구들은 대체로 올해 봄~여름즈음에 전역을 했습니다.
대부분이 2학년 2학기로 복학을 하는데요.
이 학기가 끝나면 저도 복학을 준비해야 할 시기가 온다니..

생각해보니 막막한 부분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복학 신청은 어떻게 하나, 수강신청을 어떻게 하나.
강의 시간표는 어떻게 짜야 하나..
전역하고 누구랑 놀아야 하나
현 시점에선 쓸데없는 걱정이죠

#6

최근에 이어캡을 잃어버렸습니다.
제 이어폰은 지금 짝짝이가 되어버렸네요ㅠㅠ

군대 안이라 구할 방법도 없고..절망적입니다..

#7

날씨가 습해서 요즘 불쾌지수가 높습니다.
조그마한 일로도 땀이 나고 짜증이 나곤 하네요.

스티미안분들은 서로서로 배려해가며 시원하게 여름을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이 !! ㅋㅋ 얼굴은 안보이지만.. 군생활 잘하고 있나보군여 ~ ㅎㅎ 날 더운데 고생이 많수다 ㅠ

오랜만이네요ㅎㅎ
더운 날만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ㅜㅜ

습도가 짜증날정도네요;
생일에는 나가면 더 좋을텐데 아쉽네요.
월드컵은 잉글랜드나 크로아티아보다 프랑스가 좀 더 우세해보여요 ㅎ
친구들이 먼저 복학하면 적응하기는 좀 더 수월하겠네요

오늘 경기를 보고 나니 왠지 크로아티아를 응원하고 싶어졌습니다ㅎㅎ
머리는 프랑스지만 가슴은 크로아티아!

또륵... 여러모로 불쾌지수가 ㅠㅠ... 이번에 보나싶었는데 무산되겠군요 ㅠ

끄아..ㅠㅠㅠ
휴가계획을 쭉 알려드릴테니 한번 올라오시죠ㅠㅠ

날씨가 ㅜㅜ 습해서 에어컨을 제습으로 풀로 켜놓고 있네요 ㅜㅜ
전역하시고 복학하시면 저는 여자후배들이랑 같이 다녔습니다 ㅎㅎ 그 후배들이 절 잘챙겨줬어요 불쌍하다고..... ㅎㅎㅎ 때되면 착착 되실거니 넘 걱정하지마세요 ㅋㅅㅋ님^^

공대라 여자 후배들도 없..ㅎㅎ
솔직히 현실감은 그닥 없지만 복학이 걱정되긴 하네요..

습도가 높으면 확실히 불쾌지수가 올라가죠ㅠㅠ 요즘은 여기가 동남아인지 한국인지 모르겠습니다~ 여름이라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 화이팅!
저도 개인적으로 월드컵은 프랑스가 이겼으면 하네요ㅎㅎ 저희 선생님이 프랑스인이시라 요즘 다같이 열심히 응원중입니다!

프랑스 너무 막강하죠ㅎㅎ
현 시점에선 80퍼는 프랑스 우승이지 싶어요

무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하세요^^

넵ㅎㅎ 건강관리 잘하세요!

다른날보다...오늘 유독 후덥지근하더라구요

덥고 습하고.. 요즘 정말 죽을맛이죠ㅠㅠㅠㅠ

#5
다른 건 몰라도 걱정 하지 마세요. 진짜 금새 적응합니다.
단... 젊어지려는 노력을 끊임없이 하시길.. ㅎ
복학아재

그렇더라도 걱정이 안되지는 않네요ㅠㅠ

오늘 폭염이라고 하는데요
군대안은 더 더울텐데.. 힘내세요
복학은 잘 적응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건 복학하고 나서 ksc님이 걱정할 일이니
지금 ksc님은 군대안에서 몸 건강히 잘 있다 나오는데 집중하세요 ^^

지금 제가 걱정할 일이 아니긴 하죠ㅎㅎ
우선 더위를 이기는 것부터 걱정해야겠습니다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