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철..오랜만이다

in #kr-diary5 years ago (edited)

QmR4MBe95UYXAHK3DrPbQQdUChshkwKcbDsH5uXKwaGMNv.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 간만에 지옥철을 구경했네요...

오늘은 전역하고 처음으로 한 군대 친구를 만나러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이래저래 취미도 맞는 친구라 간만에 만나서 참 반가웠네요

서울 여기저기를 왔다갔다하며 놀았습니다.
점심엔 쉑쉑버거를 들렀는데, 솔직히 말하면 상상 이상의 맛이더군요...

버거 하나가 12400원이길래 뭐 이리 비싸.. 하고 속는셈치고 사먹었는데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KakaoTalk_20190212_203823986.jpg
씹으면서 친구와 감탄을 연발했네요...

정말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이후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6시쯤 헤어졌는데,
이 시간이 문제였습니다

2호선>분당선>7호선으로 이어지는 루트를 탔는데..

숨도 쉬기 힘들더군요ㅠㅠㅠㅠ

타면서 내가 왜그랬을까.. 하는 후회가 몰려오면서 땀도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평소엔 서울을 가도 의식적으로 퇴근시간대를 피해서 좀 일찍이나 아예 늦게 집에 가곤 했는데, 오늘따라 참..그러네요

어쨌든 간만에 지옥철도 느끼고 다신 이시간대에 지하철 타면 안되겠다 느끼게 된 하루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08 which ranks you at #37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ㅎㅎ 수제버거나 고급버거가 훨씬 맛있죠.
여의도와 강남을 거치는 9호선도 타보세요 ^^ 더한 것 같습니다.
저도 그 시간은 웬만하면 피합니다.

9호선은 열차도 작아서...ㅠㅠㅠㅠ
근데 쉑쉑버거는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네 쉐이크랑 먹으면 딱이죠. 쉑쉑은 참 신기한게, 맨해튼에 있는 브라이언트 파크라고 작지만 알찬 공원이 있는데 거기서 길거리 장사하다가 투자자들 만나 그렇게 키웠더라구요. 미국은 참 투자시스템이 대단한 것 같아요. 저는 기대보다는 못했었지만, 미국에서도 줄도 길고 꽤 인기가 높더라구요.

제 입장에선 태어나서 먹은버거중에 최고였는데 기대 이하셨다니..ㄷㄷ
근데 길거리 장사를 이렇게 키워내다니 맛도 맛이지만 투자를 정말 잘했네요ㅋㅋ

네 물론 충분히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스벅도 시애틀서 어부들 배타러 갈때 테이크아웃 커피 팔던 곳에서 출발했다던데요? ^_^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미국 스벅은 대부분 우리 스벅 지점들보다 오히려 시설이 후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리저브나 일부 멋드러진 곳들 빼구요. 우리는 스벅에서 몇 시간 보내려고 가는 이들도 많으니 시설을 좋게 만들고 비싸게 받는 것 같아요. 미국보다 비싸자나요.

스타벅스를 봐도 그렇지요.
고작 까페가 ㅎㅎ

맞습니다. 쉑쉑, 스벅, 맥도날드 등등 ㅎㅎ

일상으로의 귀환
환영합니다 :)

별로 반갑진 않네요 저건ㅋㅋㅋㅋ

쉑쉑버거...안먹어본지가 오래됐네요 ㅋㅋ 한창 빠져서 먹었었는데

전 처음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한끼식사네요

딱이죠 크!

비싼데에는 다 이유가 있구나 싶네요 ㅋ

지옥철을 겪으시느라 수고하셨네요;;

비싼 값을 하더라구요ㅎㅎ
정말 숨막혔습니다ㅠㅠㅠ

7호선 악명 높죠... 9호선 다음인 것 같아요

와 사진만 봤는데 맛있는게 느껴져요 😋😂

9호선은 열차칸마저 작아서..ㄷㄷ
쉑쉑버거는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전역하셧군요 축하합니니다. 쉑섹 가봐야 겠네요 ㅎㅎ

진짜 비싼돈주고 가볼만 한 것 같네요!!

지하철은 못타본지 10년은 되거 같네요
감탄할정도의 햄버거 엄청 땡깁니다.
맥도날드,KFC 아 이젠 질려서 못먹습니다.
출장중 하두 먹어서~~ 그냥 면을 먹는게
정말 맛난 햄버거 먹고 싶어요^^

수제버거집도 맛있는데가면 진짜 맛있는데 말이죠ㅎㅎ 근데 쉑쉑버거가 정말 어지간한 수제버거집보다 맛있었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