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오랜만에 다시 만년필을 쥐어볼까?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onehand_2.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최근에 스팀시티라는 프로젝트가 진행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작가 모집] 스팀시티 mini street in seoul에서 같이 놀 kr-art 작가를 모집합니다. 이 글을 발견하고 오랜만에 다시 만년필을 쥐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원래 저는 스팀잇 #kr-art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암호화폐 소식과 잡다한 이야기를 하다보니 손글씨(캘리그래피)에 소홀해졌습니다. 게다가 집을 나오면서 도구가 없다보니 최근 한 달 동안은 안 하는 것이 아닌 못 하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지난 주말, 제가 집에서 챙겨나오지 못했던 물건 일부를 동생이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 중에는 만년필과 잉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잉크는 검은색 밖에 없습니다.ㅎㅎ 사실 색상은 디지털 작업을 통해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D

QmcLc3FPsMMeNRvH8t2jBx744zM7PPtLsFNFFcPdwDrhqn.png
QmRWK9rGwUtzfRvyXEEqnuZRMxuhzyBf5P96EhcAaMtNij.png
QmaodxRQpHntR2h2B5Sp4ZxkDCcYocGn57Haj7mNo9UVCG.jpg
QmUntp4EpRQt3njn1GLRw1Mai3ZTmPdjP3NSe3q9wLkyNi.jpg

하루에 한 개의 작품을 올렸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지금 돌이켜보니 어떻게 그랬었는지 신기합니다.ㅎㅎ 현재 계획한 것은 사진 위에 좋은 문구를 손글씨로 적은 엽서 형식과 A4용지에 캘리그래피티를 그리고 디지털 작업을 하는 포스터 형식입니다. 위의 이미지 중에서 첫 번째와 두 번째와 같은 모습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아직 목, 등, 어깨 근육이 완전히 치료되지 않아서 매일 조금씩 작업해야 마감을 맞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일 부터는 #kr-art를 다시 애용해야겠습니다. ^-^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Sort:  

무리하시면 큰일납니다~!!

조심하겠습니다! :D

진짜 전에는 매일 봤었는데요. 오랜만에 보네요^^

한 달이상 손에서 놓아버렸더니, 다시 감각을 찾는 것부터 시작해야겠어요.ㅎㅎ

2층에서 하시는 거죠? 구경가겠습니당 @-@

아마도 2층에서 작품전시 및 굿즈판매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D

캘리그라피 쓰시는군요. 멋집니다! 영어 고딕체는 어려워서 따라 쓰기도 어렵던데 넘 잘 쓰셨네요.

저는 처음 시작을 영문으로 해서 한글이 더 어렵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와 한손님이 이런 분이었군요 ㅎㅎ 멋져요 와 진짜 어떻게 이런 작품이 나오는거죠 ㅎ

한 달 이상 kr-art 활동을 멈췄더니 잘 모르시는 분이 많으신 것 같아요.ㅎ 앞으로 종종 보여드릴게요. :D

금손이 되고 싶은이 아니고 금손이신 듯.....^^

아직은 흉내내기 수준입니다.ㅎ
감사합니다. :D

너무 멋있습니다..^^
이런 재주가 있으시니.. 역시 금손..인증!!
kr-art 응원합니다 한손님!

응원 감사합니다! ^--^

어제 만나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너무 멀어서 만나뵙기 더 힘들겠지만..
자주 뵈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만년필이 왔군용~~ 앞으로 기대가됩니다^--^

앞으로 종종 보여드릴게요!ㅎㅎ

저두 그사이?? 살짝 배웠지 뭐예요..ㅎㅎㅎ
제 작품은 다~~~~~음에 공개해볼게요..ㅋㅋ
한손님 금손~
기대하겠습니다^^

요즘 kr-art 쪽이 조금 휑~ 해요.ㅠㅠ
조금씩 보여주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