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01.jpg

02.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오늘은 아침 일찍 6.13 지방선거의 사전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요즘 등과 목 근육이 너무 아파서 잠을 거의 못 자고 있습니다. 눈만 감은채로 밤을 새고 있습니다. 어제 아침에 일반적인 물리치료를 받았고, 오늘은 체외충격파 치료를 받으러 갑니다.

이왕 일찍 일어난 김에 사전투표를 먼저 하고 정형외과로 가는 중입니다. 몸이 아프니까 스팀잇을 하고 싶어도 마음대로 못 하니까 답답하네요.ㅠㅠ 오늘과 내일 이틀 동안 가까운 주민센터나 학교 등에서 사전투표가 가능하니 미리 알아보시고 방문하시는 것을 권합니다.ㅎ

사전투표소 찾기 : http://info.nec.go.kr/bizcommon/popup/popup_search_prevoteForm.xhtml?electionId=0020180613

180313_선관위_인포그래픽_1인7표_수정반영4.jpg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Sort:  

벌써하셨네요 ㅎㅎ
저도 다음주 일정때문에 달려가서 해야겠습니다~^^

목까지 뻣뻣하고 머리가 멍하시다면 신경외과에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요가자세에 고양이 자세하시면 어깨가 풀리는 것 같아 한결 나아지더라구요.

ㅎㅎ 손에다 인증하고 찍어야 하는 것이었군요^^
깜빡했습니다.

Good post!

저도 오늘 투표하려고 합니다 ^^

오늘부터 사전투표라고 하던데 벌써 다녀오셨네요... 저는 고민좀 하고 담주에 하려고 하는데... 저도 투표하고 인증샷 남겨야겠어요 ㅋㅋ

오 빠르시네요 이번주말엔 나도 ^^

오옷 !! 사전투표

저는 오늘 내일 선거날도 일해서 언제 해야 하나 고민중이네요 흐흐흐흐

두 분 덕분에 저도 완료했습니다. ^^ (선거일에 못하거든요)
어제 포스팅한 [ 바른마음] 끝부분에가면
선거와 정치인들의 패거리마인드가 나오는데 아무래도 선거전에
미리 포스팅해야겠네요 ㅎㅎ

꺅 사전투표 하셨군요! 저는 좀 더 고민해보고 하려구요 ㅎㅎ
저도 얼른 투표하고 인증해야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