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서 슬픈 아빠여......

in #kr-diary6 years ago

안녕하세요, RT4U 입니다.

요즘 육아의 큰 벽에 부딪쳐서 좌절 중입니다 ㅠㅠ

우리 따님이 요즘 아빠에게 제일 자주 하는 말......

“아빠 싫어!”

“아빠 저리 가!”

“아빠 오지 마!”

“아빠 나가!”

ㅠㅠ

왜...... 도대체 왜 그러니 어흑 ㅠㅠ

아빠가 뭘 잘못했니 ㅠㅜ

엄마보다 더 재밌게 놀아 주쟈나~

그네도 태워 주쟈나~

말도 태워 주쟈나~

수퍼맨도 해 주쟈나 ㅠㅠ

그 땐 좋다 그래놓고 끝나면 뒤도 안 돌아보니 ㅠㅠ

흑흑 ㅠㅠ

아내느님 말씀에 따르면, 아이가 동성 부모만 찾을 때가 있다고 하네요.

뭐 네 살 짜리 애 한테 화 내고 섭섭할 게 뭐 있겠습니까!

애가 뭘 안다고! ㅠㅠ

웃어 넘겨야죠! ㅠ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ㅠㅠ

좁아 터진 지하철에서 팔 바짝 붙여서 글을 쓰다 보니 팔 접히는 부분에 땀이 흥건하군요 ;;;;

니가 왜 우니 ㅠㅠ

나는 이렇게 웃는데 ㅠㅠ

아무튼 어제는 하도 싫다고 해서 이부자리 구석에 박혀 있었더니, 막 와서는 “아빠 좋아! 아빠 좋다구!!!” 합니다.

왜 이렇게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나 했더니, 손에 책이 들려져 있군요?!

......

너 진짜 그러면 안 돼......;;;;

Sort:  

ㅎㅎㅎ 아이들에게도 그럴때가 있나봅니다~~~ 화이팅 알티님!!!!
곧 아빠만 찾을거에요~~~ ^^ 팔아 울지마~~ 뚝!!!

아...... 아빠만 찾아도 좀 ㅠㅠㅠㅠ

역시 세상은 균형이 중요한가 봅니다 ㅋㅋ

ㅎㅎㅎ 딸 아이라서 조심 스러우시겠어요. 아들이면 뒤통수 한대 치고 말텐데요 ㅎㅎㅎ

나이가 어려서 못 치는 것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마음 속으로는 벌써 몇 번이나......)

너무 귀여운 에피소드네요~~ ㅎㅎ
언젠가는 또 재밌게 놀아주는 아빠한테만 붙어있을것같아요!

그...... 그...... 그렇겠죠? ㅋㅋ

좀 짜증나시겠어요? 좀 지나면 괜찮아지겠죠 ㅎㅎ

뭐 짜증 나도 제 딸인 것을 어쩌겠습니까 ^^;

ㅋㅋㅋㅋ
여러명 낳다보면 아빠 좋아하는 애도있고 엄마좋아하는 애도 있고 하더라구요.

여러명 낳으신 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성인 군자이신 것 같아요 ㄷㄷㄷ

알티님ㅎㅎㅎ나중에따님이이글을읽으며얼마나웃을지^^화이팅하세요!!^^

'지금도 싫은데?' 그러면 어떡하죠? ㅋㅋㅋㅋ

You received 15.3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08. Congrats!

애기가 미운 4살인가?
왜그러죠.
그럴때가 있어요.
미운7살인가?

미운 네 살 맞습니다 ^^

오오ㅋㅋ따님 귀엽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56.04
ETH 3066.98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