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7.1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diary6 years ago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오늘 감사한일 』


  • 나에게 있어서 낭만이란 ?

보통 낭만을 말하면 옛추억, 로맨스, 여행 이 3가지를 말하는 것 같다.(사전적 의미는 아래참조) 나에게 있어서 낭만은 뭘까 좀 생각해 봤다. 난 옛추억에 좀 가까운거 같았다 그 시절 아련했던 추억, 딱히 큰 걱정 없이 살았던 (중간/기말 시험정도?) 고등학교 1학년 시절 인 것 같았던 ^^... 아침 등교 후 친한 친구에게 무협지를 건내 받아 책상 아래켠에 숨켜 놓고 수업시간 몰래 보던 '영웅문' 수업 시간 중간중간 미리 까먹어서 사라진 도시락 (요즘은 급식?ㅋ), 점심시간이 되면 친구와 함께 쌈지돈 들고 뛰어간 오락실, 체육 시간이면 운동장 끝에서 끝까지 미친듯이 질주하며 헛발질 하던 나, 하교길 버스비를 아끼기 위해(오락실 가야되서) 1시간 넘게 태양 아래를 걷던 바보같은 나... 바보 같던 나 였었는데 지금은 한 가족의 가장이 되고 낭만을 생각하며 풍류를 즐기기 보단, 하루하루 어떻게 살지 ? 라는 고민에 고민을 하는 다크서클의 나 ...

한여름 밤의 도라지 위스키, 글쓰기 공모전 공지입니다. 에 글을 응모할 정도는 아닌지라 pass 하지만 ㅋㅋ 예전에 나를 생각할 시간을 주고 지금의 나를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시간을 준 것에 감사합니다.

낭만(浪漫) : 물결 랑, 흩어질 만
현실에 매이지 않고 감상적이고 이상적으로 사물을 대하는 태도나 심리 또는 그런 분위


『 어떻게 더 좋은 내일을 보낼까 ? 』


  • 둘째 생일

생일 파티 ! 내일도 칼퇴근이닷 !!!

아이가 3명이니 ... 나, 집사람 까지 포함하면 5명 ... 1년에 생일만 5번 ㅜㅜ 후아 ~


『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 가끔은 쉬어가자

다리아프면 쉬고, 머리아프면 딴생각도 하고 ... 너무 고뇌하지 말자. 간단하게 생각해 보자. 인생 뭐 있나 ? 있겠지 ... 하지만 쉴땐 쉬자 그리고 다시 한번 화이팅 하며 앞으로 나가자 !


이전 관련 글은 #min5 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Free Upvotes
cooltext292615989443333.png
ENJOY !

쉬엄쉬엄 하세요^^

저는 영웅문, 중학교때 읽었는데 ㅎㅎ

노는 게 제일 재밌습니다. ㅎㅎㅎ

오늘 칼퇴 가즈아!!
그리고 낭만은 일본식 한문에서 왔어요 ㅎ
일본이 이런 단어나,,,, 문학적인게 확실히 좀 앞선것 같기도 해요

가끔 쉬고 뒤도 돌아보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지치지 않는 것 같아요.
너무 앞만 보고 가면 자신 제대로 걷고 있는지 모를 때가 많으니깐요.

ㅎㅎㅎㅎㅎㅎ 1년에 생일만 5번인가요?! 생각해 보면 양가 부모님 생신도 있잖아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