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8.0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diary6 years ago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오늘 뭐했지 』


  • 일상으로의 귀환

2.jpg

3일(주말포함 5일)간의 휴가를 마치고 오랜만에 회사로 복귀 ! 그런데 휴가 후유증 보다 오히려 회사가 편안하게 느껴지는 건 뭘까 ?


『 내일 뭐할까 』


  • 빈자리 채우기

1.jpg

일단 휴가간 기간 동안 놀았으니 그 시간동안 해야 될 것들을 하나둘씩 채워가야 될거 같다. 회사에서 만들던 챗봇도 낼 만들고 흠... 카페 스탭 활동도 하고 글 쓰기도 하고 개인 개발도 하고 책도 읽고, 할 것은 많지만 시간이 없군 ! 줄을 서시오 !


『 의식의 흐름 』


  • 코인가격과 내맘의 흐름

그냥 아픔, 그래서 첨엔 손절하고 끝내려 했지만, 그냥 내비두고 대신 그것을 거울 삼아 다른 일에 매진하는 중 그러니 현실세계에서 충분이 낙폭을 커버함.(나중에 오름 땡큐고 아님 뭐 ㅜㅜ) 그런것 같다 전문 투자가가 아닌 이상 코인의 상승 하락에 일히일비 하기 보단 그냥 그 시간에 계획을 세우고 원래 하던 일에 매진하면 오히려 금방 손실을 매꿀 수 있다 생각한다.

그냥 슬퍼하는 그 시간, 언제 팔고 언제 사야되려나 초초해 하는 그 시간에 개발이나 하자 ! 난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줄을 서시오 진짜 오랜만입니다ㅎㅎㅎ

허준 방영할 땐 정말 많은 사람이 외쳤는데... 지금은 짤 찾기도 쉽지않네요, 지나간 유행 ㅋ

일희일비입니다. ^ㅡ^ 복귀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네, 슬픈날이 있으면 기쁜날도 있으니까요 :)

회사가 더 편하신 원사마님은 워커홀릭?
혹은 에어컨홀릭^-^
편히 주무세요!!

육아가 변수가 많아서요 ㅜㅜ

헛 회사가 편하게 느껴지시다니!!! 부럽습니다

회사도 내일만 잘 하면 그럭저럭 좋은거 같아요

익숙함속에서 편안함을 느끼는거 같아요~~

그런거 같아요 일상=편안함 :)

회사가 편안하게 느껴지시는 건 복이죠 ㅎㅎ

오래 다녀 그런지 힘들진 않은것 같아요 :)

다 지나가리라는 말이...
회사 에어컨이 더 시원하신가봐요^^
오늘도 홧팅하세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회사가 편합니다 ㅋㅋ 그래서 늘 회사에서 스팀잇을,, 흠ㅁ흠...

저도 초조해하는시간에 원래할일이나 해야겠어요
업비트 안봐야지 ㅠㅠ

네 그편이 좋을지도...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