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9

in #kr-english6 years ago (edited)

english title 309-3.png

새로 만든 대문 by @gamiee님. 그간 허접했던 대문을 사랑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며, 명예훼손적인 대문을 사용해온 사실에 대해 위 배우께 심심한 사과를 표합니다.)

수요일마다 올리는 The English Corrector, 오늘이 9회차입니다. 오늘도 잊어버리기 전에 일찌감치 올려둡니다!

이 포스팅의 사용 기한은 다음주 수요일까지입니다.
원래 보던 분들도 사용 방법 꼭 확인하고 댓글 달아주세요.

사용 방법:

  • 댓글로 쓰는 것이 가능한 내용을 접수 받습니다 (합리적인 선에서 판단).
  • 한글 문장 (1-2개)을 쓰고 영작을 요청하시거나,
  • 그냥 영어로 바로 쓰시고, 틀린 부분을 수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팀헌트 헌터 코멘트 정도는 가능)
  • 포스팅에 보팅하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노동(?)을 요하는 답변을 드리기 때문입니다.
  • 드리는 답변 댓글에 대한 보팅은 옵션입니다.
  • 여러 댓글이나 길고 복잡한 문제를 요청하신다면 양심(?)껏...
  • 제 박리다매(?)를 감안하여 요청사항 없이 보팅만 주시는 분들 간혹 계신데, 감사 드립니다.
  • 부탁할 문장이 없다면 그냥 하고 싶은 말 댓글로 다셔도 됩니다.
  • 생각해둔 문장이 있다면 처음부터 새로 해달라기보다는 교정을 받으시길 권합니다. 본인의 영작을 더 잘 돌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회차 보기
The English Corrector 1
The English Corrector 2
The English Corrector 3
The English Corrector 4
The English Corrector 5
The English Corrector 6
The English Corrector 7
The English Corrector 8

좀 몰아서 답변하는 편입니다!

Sort:  

앗.. 잘못 들어온지 알았음...ㅡㅡ ...

어제도 봐놓곤 무슨 ㅎㅎ

이전에 댓글 달다 모양빠져서 다시왔어요.

라는 문장은 영어로 뭐라고 쓸수있나요? 정말 궁금합니다.

님에 사진보고 다시온건 절대 아닙니다.

어제 오셨을 때도 이 프사였는데요 뭐 ㅎㅎ

I came to save face after my last comment.

정도면 될 것 같네요. ㅎㅎ

Thankyou so much beauty lady🐣

무엇을 질문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지난 글들을 보니깐 상당히 자유스럽네요 ㅎㅎ 그래서 문뜩 글을 보니

부탁할 문장이 없다면 그냥 하고 싶은 말 댓글로 다셔도 됩니다.

이런 문구가 보이네요, 음,, 하고 싶은말은 그냥 늘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하고 싶었습니다. 다른 포스팅을 사실 저에게 좀 어려워서....하하... 감사합니다 (꾸벅)

ㅎㅎ저도 감사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종종 올려주시더라구요!

ㅎㅎ 예전 대문도 감성 돋았었어요. 이것도 좋네요.

감성 ㅋㅋ 감사합니다ㅠㅠ감동의 눈물...

오호오호 ㅋㅋㅋ 대문도 바뀌고 제이미님 플필 사진도 바꼈네요 ㅋㅋㅋ
좀 더 다크해 보이는게 마음에 듭니다 엌ㅋㅋㅋㅋㅋㅋ

흥. 백만년만에 하나씩 나오는 착해보이는 사진으로 그간 끌어왔죠!

대문의 배우 너무 잘 생겼는데요 ㅎㅎㅎ

그런데 제 원래 대문에서는...ㅠㅠ

저때랑 쉰들러 리스트 때 외모로는 리즈였던거 같은데, 그러고보니 둘 다 비열하기도 한 캐릭터였네요.

English Corrector에 대해 보고 갑니다. 궁금하네요

엇.. 저도 잘못 들어온줄 알았어요 ㅎㅎ

대문 프사 배경 삼박자 다 바꿨네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jamieinthed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교정 받으시려 오셨으려나요...?ㅎㅎㅎ

잘못 들어온 줄 알고 방문자가 도로 나가는 효과가 +1이 되었습니다; ㅋㅋ

저도 질문을 하나 하고 싶은데요,

resource는 복수로 쓸수 있는줄 알았는데 외국인들은 a resource라고 하더군요. People are a resource라고... people이 복수인데도요.

원래 그냥 a resource라고 하는지요? 궁금합니다.

대문까지 제작해주셔놓고 그러심 안됩니다. ㅎㅎ

resource 같은건 주로 그 종류의 개수로 따지게 되죠. 사람 하나하나가 자원이 아니라, 자원으로서의 사람이라는 한 "종류"...사실 잘 생각해보면 우리도 사람 하나를 자원이라곤 안하잖아요? 영어는 표현하고자 하는 개념이 좀 많이 정확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