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당첨]콜드 브루 커피(18.05.10)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G_2018-05-09_15-22-14.JPG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autokjk70입니다.

보름전 @jsquare님이 콜드 브루 커피 이벤트를 여셨는데, 당첨이 되어 오늘 콜드 브루 커피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커피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콜드 브루 커피는 찬 물을 사용하여 장시간에 걸쳐 커피액을 추출해 낸다. 분쇄한 원두에 차가운 물을 긴 시간동안 조금씩 떨어트려서 서서히 커피액을 추출하는 것이다. 그 때문인지 '천사의 눈물'이라는 별명도 있다고 한다.
이렇게 추출해낸 커피는, 무척 진하면서도 일반적인 드립 기구로는 맛볼 수 없는 특유의 질감과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보통의 커피는 장시간 놔 둘 경우 맛이 변질되는 것과는 달리, 콜드 브루는 추출한 뒤에도 하루이틀 정도 저온에서 숙성시켜서 그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이러한 특성 때문에 '커피의 와인'이라는 별명도 있는 듯.
-출처:나무위키-

IMG_2018-05-09_15-40-41.JPG

@jsquare님이 보내주신 콜드 브루 커피를 조금 따라서 원액 그대로 음미를 했습니다.
원액 한모금 마시는 순간 '와!!!쓰다'
라는 느낌이 팍팍왔는데, 삼키고 5초
정도 지나고 나니 쓴맛은 사라지고
입안이 개운한 느낌이었습니다.

아이스커피로 드시면 가장 맛있다고 하시네요.
@jsquare님 덕분에 맛 있는 커피 맛보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IMG_20180504_133706.jpg

@potosi님 감사합니다.


● 이전포스팅

[Photo]돌담

Sort: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커피 정말 맛 있네요^^

오토님 축하해요^^

ㅎㅎ
호돌박님 좋은 하루되세요^^

원액으로는 마셔볼 생각도 못해봤는데요 ㅋㅋ
당첨 축하드려요~!

원액으로 조금 맛만 봤어요.ㅎ
너무 쓰던데 그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것 같아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콜드브루 깔끔하고 편하고 좋지요^^
너무쓰면 우유에 드세용~^^

얼음에 먹으면 제일 맛 있다고 이야기 해 주시던데,
콜드 브루 커피 정말 맛 있었어요^^

커피향이 여기까지 나는거 같네요~~
이벤트당첨 축하드려요^^

커피에 대해 잘 모르지만 개운한 느낌은 확실히 좋았어요.
곧 점심시간이네요.
오늘은 무얼드시려나? 고민하지는 않나요?
맨날 먹는것 때문에 행복한 고민이네요.ㅎ
맛 점 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축하드려요! 맛이 궁금하네요:D
커피의 와인이라니..!

감사합니다.
주말에 비소식이 있던데 행복한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