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주말 어떤 즐기기를 준비하시나요 -이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퐁당퐁당 근무하니 일주일이 금방지나가는 것 같네요. ㅋㅋ 어제는 집에 깜짝 놀랄일이 있었네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리라 믿습니다.
Screenshot_20180608-063645.jpg
혹시나 하는 마음에 형제들 상태를 봤지만 파란색...언젠가 이 포스팅을 보며 그렇게 저가였을때도 있었지하며 환하게 웃는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ㅋㅋ
점심시간입니다. 직장인의 최대고민 ..무엇을 먹으면 좋아질까요? ㅋㅋㅋ
20180424_115327.jpg
언제 먹어도 기분좋은 달달한 삼선간짜장 추천드립니다. ^&^

그래도 오늘은 미생들이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
불금은 신나게 이제부터 시작이죠? ㅋㅋㅋ 아자자!!!
내일부터 주말이 시작되는데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워킹맘 및 대디들에게는 아이들과 어떻게 행복한 시간 보낼까하는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1522391314187.jpg

어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고 계시나요? 아직 저처럼 생각없으신 분이 많겠지만...ㅋㅋ
이번주도 지난주에 이어 이벤트 진행합니다. ^&^
소통하는 사람들이 조금더 늘었으니 많은 분들의 즐기는이야기 기대됩니다. ㅋㅋ


이벤트 참여 및 방법

보상 : 2SBD(이월-보상 두배)
방법 : 댓글로 주말 즐기기 남기기
선정기준 : 호응이 가장 좋은 댓글
*좋아요(댓글보팅)수 높음
동률시 보팅액 높음(시간)
완료 : 익일 오전 09시 (완료)


댓글보고 개인적으로 댓글 보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중 일하신 분들은 업무 스트레스 없는 여유로운 주말이면 정말 좋겠죠? 주말 어떤 시간을 보내시던 행복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요!! ㅋㅋ

Sort:  

이번 주말은 와이프의 할아버지이자 저희 딸의 외증조할아버지의 생신이시라 생신 파티를 가려고 합니다~:)

우와~ 삼선간짜장!! 조금전에 밥을 먹었는데.... 보니 먹고싶네요!! ㅎㅎ
내일은 쉬고... 일요일은 출근입니다~ ㅋ

행님도 고생이 많네요 ㅎㅎㅎ

일요일 출근 ㅠ.ㅠ
화이팅 입니다. 독거 노인님 ^.^

이번주말 오키나와 갑니다!!!!^-^
돌고래쇼도 보고 고래상어도 보고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고 올께요~ 비록 태풍이 올수도 있다하여 후덜덜하지만.... 괜찮으리라..... 믿음을 가지고 떠납니다 ㅠㅠ

주말에 친구와 한우먹방 후 일요일 지인 결혼식 참여 합니다.
이제는 결혼식 그만 다니고 싶어요~


자전거 탑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이럴 때 스파업을 해야 하는 건지
살짝 고민이 되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발렌님:)

아이들과 부모님 찾아뵙고
행복한 시간 보내기 가끔씩 스팀잇 해주는 센스와같이

즐거운 불금 과 함께..
행복한주말 보내세요^^*
응원합니다^^*

만나면 좋은친구 ~~
좋은 사람들 만나러 떠납니다 크큭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발렌타인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