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른분들이 너무 잘쓰셔서 참여하는데만 의의를 두겠습니다 ㅎㅎㅎㅎ

시 : 시련이 해일처럼 밀려와도 당신과 함께라면 견뎌낼 수 있습니다
작 : 작디 작은 품으로 언제나 포근하게 감싸 안아주는 당신. 아내

주말 잘 보내세요~^^

아내분이 너무 행복하시겠어요..^^

시-덥잖은 글을 쓴다며 두리번 거리더니
작-두를 가져오는거 같으... 도망쳐 ㅌㅌㅌ

작두를 가져오다니..ㅋㅋ

지난 화장대 시도 그렇고... 아내분을 엄~~청 사랑하시는군요!!!... 말로만?!ㅋㅋㅋㅋㅋ

해피 와이프 해피 홈~^^
이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 예~

제가 제일 약한게 N행시인데, 어떻게 아셨어요? 응원만 하고 갑니다 ㅎㅎㅎㅎ이벤트 성공하세요!!!!!

외모는 양보 안 하셨으니 N행시쯤은 양보하셔야죠..ㅎㅎ 니가 지어라, 시작~

또 짓는다...
<시>를 짓던 메가는 어느날 에빵이를 만났어요. 에빵이의 거울이 탐나던 메가는 에빵이를 하와이로 보내려고 했어요. 메가는 에빵이에게 풀봇 백번을 해주면서 꼬셨어요. 결국 에빵이는 풀봇 백번을 받은 이후에 하와이로 가게 되고 메가는 에빵이의 거울을 얻게 되었어요. 거울아 거울아~ 메가의 모습을 보여다오! 뿅!
<작>동불가! 빽! 작동불가! 빽! 에러발생! 에러발생! 빽! 빽! 삐요삐요! 애앵! 빽! 알고 보니 에빵이의 거울은 동공인식 최첨단 거울이었어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뜬금없는 N행시네요...ㅋㅋㅋㅋㅋㅋ

최첨단 동공인식 거울 갖고 니가 가라~하와이!

안한다고 했잖아요 ㅠㅠ

잘하시면서~~ 덕분에 크게 웃었습니다!!ㅎㅎ
자~ 참여하셨으니 이제 다른 분들 글 중에 하나만이라도 댓글이나 보팅으로 참여완료하세요~ㅋㅋ

잘한거군요...크게 웃긴 했습니다..ㅋㅋ

거울 갖고 니가 가라

전 이 말이 왜 이렇게 웃긴지...ㅋㅋ

에빵님은 끝까지 양보를 안 하는 동공인식 거울을 갖고 계시기에..

ㅎㅎㅎ 결국은 쓰셨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참석 안하신다고 하셨다가 일등하시는 분이계세요!!!!ㅋㅋㅋㅋ

외모는 제시카님의 무기지요 ㅎㅎ

그래서 제시카님의 거울은 최신식 동공확인 거울...

무기없이 전장에 나가려니 참 힘드네요..ㅋㅋ

하하하하하 무기없는 우리들은 전장이 아니라 아줌마 토크에서 늘 승자입니다. 무기없는게 당신 뿐이겠소 어디 ㅎㅎ

우리가 외모 말고 다른 무기는 있을거라 믿어봅니다..

정신승리를 꿈꿔봅니다..ㅎㅎ

제시카님은 N행시에 강한걸로 ㅋ

시:시무룩 .....,😔
작:작심 삼일만에 끝난 다이어트
걍 막 살자.😂

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요~^^

시: 시민들이여
작: 작심하고 자한당을 심판하즈아~~~!

오늘이 그 위험하다던...............소주 들어간 날 아니죠?!ㅋㅋ

ㅋㅋㅋㅋ 아닙니다. 시국이 시국인만큼 ㅎㅎ

<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네...
<작>꾸 놀고 싶어지지??? ㅋㅋㅋ

<시>시해 이런 거 그런데
<작>작꾸 참여하게 되잖아><

시 시민들이여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투표하세요.

작 작은 한표지만 관심이 나라를 바꾸는 길 입니다.

투표시즌에 맞는 좋은 2행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투표에 관련된 용어를 제시어로 선정하려고 했는데
내용을 그렇게 해주셨네요~^^*

나말고 먼저 있으셨음 ㅜㅜ

ㅎㅎㅎ 빨리 오셨어야죠~~ㅋㅋ

찌찌뽕! 미미별님 확 땡기는데요? 나랑 같은 빨갱이??

시시때때로 부는 바람에도 나무는 흔들림이 없다
작년만 해도 여린 가지였는데 어느새 곧게 선 버팀목이 되었다

내년의 우리
누구보다 멋진 스티미언이 되어 있길 바라며...

요즘 ddllddll님에게 그분(문학소녀)이 강림하신 것이 확실합니다~~!^^!

역시~ 문창과 화이팅!

여읔시 도담랄라님~^^

파치님께 스팀챗하다가 실패...ㅜ

카톡 아이디 epitt 에요
필요하실때 연락주세요~ ㅎㅎ

<시 >시작했냐? 천천히 먹으면서 같이보자
<작> 작작좀 묵어라 체할라ㅋㅋ

저랑 같은 먹시네요^^

[시] 시작할때는 안그랬었는데...

[작]작열어봐야 겠다 ! 다른사람 지갑을...

오호! 남들도 다 그렇거든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다른사람 지갑 열어보는게 우리 개미들의 숙명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