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25] "콕션" 스팀잇 시계 낙찰자와 26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event6 years ago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25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 션" 을 마쳤습니다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시계는...


image.png


image.png


@sweetpapa 님께 낙찰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5 스달 + 배송비 (2.54스달) = 5.04 스달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gilma님께 기부됩니다!

  •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스달 1220원 기준.. 계속떨어지네요 ㅜㅜ

[email protected] 메일로 성함, 연락처, 주소, 색상 알려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보내겠습니다 ^^

  •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핑크, 블루, 야광 가능합니다!
  • 외부, 내부, 시침분침 컬러 정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image.png


리스팀 보상 - @gumagreat


리스팀 해주신 구마님 감사합니다! 풀보팅 가즈아!!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sunsu@soonhh 님께도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26회 "콕션" 아이템은 "스팀 코인" 입니다


image.png


ezgif.com-optimize (4).gif


zz.png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코인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코이님 ㅎㅎㅎ 방금 메일 드리고 송금했습니다 ㅎㅎ 기대가 되네요

@sweetpapa 님 메일이 안왔는데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신거 맞나요? ^^ 확인 부탁드립니다!

잠결에 보내서 주소를 잘못썼네요 다시한번 확인 해주세요

오잉? 메일이 안오는데요? ㅜ [email protected] 으로 한번 다시 보내주시겠어요~? ;;

죄송해요 ;;; 도메인을 잘못썼네요 ㅋㅋㅋ
이번엔 맞기를ㅋㅋㅋㅋ 메일 보내기 힘들군요 ㅋㅋ

스팀코인 탐나는군요 ㅎ

ㅎㅎ 다음 콕션에서 뵐 수 있는건가요~~? ^^

요즘 너무 많이 스팀달러가 떨어져서 배송비가 더 높네요.ㅇㅅㅇ;;;;
응원합니다.^^ 항상 수고가 많으세요~!!

배송비가 더 높은..슬픈 현실입니다 ^^; 언젠가 투더문 할 날이 오겠죠..! ㅎㅎ

진짜 멋있네여....乃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594.33
ETH 3039.42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