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이야기] 디온의 스팀잇 200일 기념 소소한 이벤트 진행해봅니다

in #kr-event6 years ago

STEEMIT MAIN.png

너무나도 예쁜 대문을 선물해주신 @designkoi님께 감사드립니다.

steemit_logo.png

01__안녕하곰.gif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매일매일 열심히 스팀잇 라이프를 즐기다 보니 어느덧 저도 스팀잇 나이가 200d가 되었네요. SNS잘알못인 제가 200일 동안 제가 꾸준히 SNS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스티미언님들의 소통과 응원 덕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소통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이웃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D

200 days.png

믿으실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어제의 스팀파워업은 소소하게나마 200일 이벤트를 진행해보려는 빅픽쳐였습니다!! ㅎㅎㅎㅎㅎ비록 스팀달러가 스팀으로 컨버팅 계약이 체결되지 않아서 아직도 자체 보유 스파는 네자리수를 돌파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유상임대 중인 스팀파워를 포함하여 미약한 보팅파워가 증가했다는 것으로 위안 삼으려고 하고 있는 중입니다.

스팀달러는 스팀과의 컨버팅 비율이 1:1 미만으로 내려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거래소에 1:1 컨버팅 비율로 걸어놓았는데 다시 비율이 올라가고 있네요 ㅠㅠ 거래소에서 스팀이랑 스팀달러를 똑같은 가격에 절반씩 나누어서 샀었는데, 그냥 스팀에다가 몰빵했어야 하나 싶은 후회가 밀려옵니다. ㅠㅠㅠ

아무튼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미약하나마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해봅니다.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03_다다다다.gif

다음 이벤트는 명성도 60달성 이벤트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확실히 명성 55 이후부터는 눈꼽만큼 명성이 올라가고 있어서 언제 달성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곧 59를 달성하는 만큼 최대한 빠르게 60의 고지를 달성해보겠습니다.

스팀잇에서 명성 60대를 달성한다는 것은 꽤 의미가 크다고 생각하기에 많은 이웃분들의 아이디어를 빌려서 이벤트를 진행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그래서 오늘의 200일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200일 축하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2. 명성도 60 달성 이벤트로 좋은 아이디어를 남겨주세요

3. 끝


41_풀보팅받아랏!!!.gif

축하의 댓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풀보팅!

40_갑니다가요~.gif

그리고 아주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관점으로 가장 기발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선정하여, 선정되신 3분께는 20번의 풀보팅 큐레이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D

42_놀라울만큼그누구도관심을주지않았다.gif

제가 이벤트 실패 전문이라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아이디어를 주실지는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제발 저를 불쌍히 여기셔서 꼭 지나가다 짧은 댓글로라도 아이디어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60달성 이벤트는 제안해주신 아이디어 중 가장 좋은 아이디어로 기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donekim.gif

behind banner.gif

 H O P E   F O R   T H E   B E S T ,
P L A N F O R T H E W O R S T

https://steemit.com/@dONekim

Sort:  

명성도 60 축하함돠 ~
환갑이 되셨으니, 저처럼 21살들에게 풀보팅 어떨까요^^

@good21님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21살이라는 찬란한 나이이신 분들께 풀보팅으로 축하를 드려야 되려나요? ㅎㅎㅎ 아아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잘봤습니다. @donekim 님. 팔로우하고 갈게요~ 자주소통해요

안녕하세요 :D 저는 이미 jyinvest님 팔로우를 하고 있어용 ㅎ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60명성도 저도 목표였었는데 찍으니 뭔가 시들시들해지더라구요 ㅋㅋ
천천히 올려오셔도됩니다~!!

이벤트는 뭐 많은 분들이 나누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면 좋겠어요~

스미골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D 확실히 60넘어서부터는 명성 올라가는게 넘사벽이다보니 그럴 수도 있겠네요 ㅠㅠ 70은 거의 신급이나 다름없으니 ㅠㅠ
대단하지는 않아도 뭔가 재밌는 이벤트를 하고 싶은데 아이디어가 고갈상태네요 ㅠㅠ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D 오늘도 이벤트 흥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200일 축하드립니다! 저는 그냥 지나갔었는데....ㅋㅋㅋ
이벤트 아이디어는 저도 부족해서 다른 분 댓글 염탐하러 다시 오겠습니다. :D

한손님 축하 감사합니다 :D 사실 한손님께서 진행하셨던 이벤트들이 벤치마킹하기 좋은 것들이 많았는데 따라하긴 죄송해서 뭔가 새로운 걸 찾는 중인데 머리가 굳었나 봐요 ㅠㅠ

와 200일이나 되셨군요!ㅎㅎ 꾸준함이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려요 :-)

@ssasseo님축하 감사합니다! 저보다 훨씬 꾸준하신 선배님이셨네요!! 팔로우도 하고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D

오 디온님 축하드립니다 ㅎㅎ

@subi님 축하감사합니다 :D 그리고 늘 좋은 이벤트도 감사합니다!!

200일 축하드려요~~! 반년이 넘는 시간이네요 ㅎㅎ
60달성 이벤트는 많이 참여할 수 있는 릴레이 하면 재밌을거 같아요! 릴레이 주제는 다음 분이 ㅋㅋㅋ

망고님 축하 감사합니다 :D 많이 참여할 수 있는 릴레이라... 어떤 좋은 아이템으로 릴레이를 할 수 있나 생각 좀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최대한 튈수 있게





태현님 세로로 격하게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세로로 써주시니 확실히 튀는 것 같네요 :D

일단 200일 축하드립니다~ ^^
이벤트라.... 뭔가 어려운 숙제를 던져주시는듯!!

독거노인님 축하 감사합니다 :D 이벤트라는 탈을 쓰고 숙제를 던져드리는 포스팅이 되어버렸습니다. ㅎㅎㅎㅠㅠ 전에 다른 분들이 요런 브레인스토밍으로 기가 막힌 이벤트 많이 하시길래 한 번 저도 따라해봤다능...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