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500팔로워 기념 이벤트 가즈아!! :D

in #kr-event6 years ago

gazua.png

가즈아 횽들 안뇽? 디오네, 디온, 도네, 디원, 돈킴 등등 다양한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닉네임 부자 @donekim이야 :D 오랜만에 가즈아 놀러왔엉!! 날이 엄청 더워지기 시작했는데 다들 잘 지내고 있엉? 은근히 이런 날 감기 걸리는 사람들이 많던데 감기 조심해 :D


DQmdocBLBShK8oQrbfJ8YWFAxKVpyzXCJE27Y9BNZ43fdWB.jpg


그리고 나 500팔로워 기념으로 나름 정성껏 준비한 이벤트 진행 중인데 좀 놀러와줘!!
축하해주는 횽들 댓글에 기본으로 풀보팅하고 댓글, 리스팀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일단 한 번 드루와바 ㅋㅋㅋhttps://steemit.com/kr-event/@donekim/500-d 요기서 기다리고 있을께
특히 이미 소환당한 횽, 누나들 보고서도 모르는 척 하면 미워할꺼야 ;)

Sort:  

축하해~~

축하고마워 보팅 먹고가 형 ㅎㅎ

잘먹을께~~고마워ㅋ

500팔로 추카추카해 ^^

형 축하 고마워 :D 팔로우도 하고 보팅도 할께!!

축하 ~ ^^

아멜형 고마웡 :D 보팅먹고 가 형 ㅎㅎㅎ

나 벌써 놀러간 거 알지? 이벤트 흥한거도 축하!!
가즈아 은근 홍보효과 있드라~ ㅋㅋ

리플레이횽을 모를리가 있나 ㅎㅎㅎㅎ
@ravenkim형 반만 쫓아가보고 싶었는데 실패야 ㅠㅠ

힘내요~ 리스팀 할게요~

스팀 시세도 있고~ 이정도면 굿! 이벤트는 약간 뒷심이 있어서 더 받을거야!!

횽 은근히 내가 뒷심이 없어 ㅎㅎㅎㅎ ㅠㅠㅠ 응원고마워 :D

@ravenkim님 당신은 정말............... 킹왕짱! 엄지척!!

500팔로워 추카혀 ^^

다시 한 번 고마워 형 보팅 받고가 횽!! :D

500팔로우 다시 축하해. 나도 500팔로우 이벤트한다.

500팔로우 축하해 형 특별히 정성껏 댓글 남기고 왔엉 :D

디온형 팔로우 500 축하해 ㅎㅎ 나도 열심히해서 형처럼 될거야!

에헴 그렇게 꿈 작게 가지는거 아니야! ㅋㅋㅋㅋ 축하 고마웡 :D

그런가? 그러면 형이 빨리 고래되서 큰 꿈이 되어줘 :)

ㅋㅋㅋ 또 한번 추카추카~~

또 한 번 더 캄사캄사!! :D

축하축하 이벤트에도 놀러닥다왓어 ㅋㅋ

고마워 역시 횽밖에 없엉!! :D

으앙 나 감기 걸렸는데... 이 글 먼저 봤으면 조심했을텐데말야 ㅠㅠ 어쨌든 500팔로 축하해!!!

축하고마워 :D 그리고 감기 조심해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