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벤트]한분 한분 찾아갑니다~^^♡

in #kr-event6 years ago

찾아 가서 보팅해드려요~^^

보팅 파워 문제때문에 조금 쉬었습니당~ㅎㅎ
아직 많이 부족한 보팅파워..

그래두 하루 한번은 나누어 보아요~^^

이글에 댓글 + 팔로우 + 보팅 해주시면
찾아 가서 보팅 해드리겠습니당!

시간은 자정까지 진행하여 보겠습니당~^^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ㅎㅎ

I will go and visit you ^ ^

I was a little rested because of the power problem.
Voting power still lacking a lot ..

Let's share it once a day ~ ^^

Comment on this eagle + follow +
I'll go find it and watch it!

The time will go until midnight ~ ^ ^

Please join us!

Sort:  

고맙습니다 .친추하고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한번씩 글남기러 오겠습니다.ㅎ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이벤트 참가하겠습니다 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보팅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참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오늘도 참여합니다 ㅎㅎ
꾸준한 이벤트 항상감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 저두 오늘 줄서봅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보팅하구 가욤^^ 즐거운 하루 되세여^^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참여합니다.^^
@dyd2663 님^^즐거운 주말되시기를 바래요^^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