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벤트]한분 한분 찾아갑니다~^^♡

in #kr-event6 years ago

찾아 가서 보팅해드려요~^^

보팅 파워 문제때문에 조금 쉬었습니당~ㅎㅎ
아직 많이 부족한 보팅파워..

그래두 하루 한번은 나누어 보아요~^^

이글에 댓글 + 팔로우 + 보팅 해주시면
찾아 가서 보팅 해드리겠습니당!

시간은 자정까지 진행하여 보겠습니당~^^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ㅎㅎ

I will go and visit you ^ ^

I was a little rested because of the power problem.
Voting power still lacking a lot ..

Let's share it once a day ~ ^^

Comment on this eagle + follow +
I'll go find it and watch it!

The time will go until midnight ~ ^ ^

Please join us!

Sort:  

신청합니다!! 보팅 완료!!!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신청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신청합니다~감사합니다~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신청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보팅완료!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