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벤트]한분 한분 찾아갑니다~^^♡

in #kr-event6 years ago

찾아 가서 보팅해드려요~^^

보팅 파워 문제때문에 조금 쉬었습니당~ㅎㅎ
아직 많이 부족한 보팅파워..

그래두 하루 한번은 나누어 보아요~^^

이글에 댓글 + 팔로우 + 보팅 해주시면
찾아 가서 보팅 해드리겠습니당!

시간은 자정까지 진행하여 보겠습니당~^^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ㅎㅎ

I will go and visit you ^ ^

I was a little rested because of the power problem.
Voting power still lacking a lot ..

Let's share it once a day ~ ^^

Comment on this eagle + follow +
I'll go find it and watch it!

The time will go until midnight ~ ^ ^

Please join us!

Sort:  

참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일착했습니다 :) 사실 아직 보팅파워가 뭔지 잘모르지만 많이 가르쳐주세요 !! :)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그런데혹시 스팀파워라는게 뭔가요? 이게 높아야 다른 분들한테 보팅할 때 더 많이 올라간다던데 저는 지갑 들어가보니까 임대를 받는 중이라고 하고 스팀머니도 하나도 없네요

지갑에 보시면 맨 위에 스팀 .
그 밑에 스팀 파워예요ㅎㅎ
그게 높으면 보팅. 더올라가죠^^

학 저는 둘 다 0인것 같은데요 ㅎㅎㅎ2018-05-14 19;07;23.PNG

이거는 어떻게 봐야되는 걸까요?
괄호안에 꺼는 무엇인지도 여쭤봐도 될까요?

가입했을때 최소 15파워는 갖춰주려고 스팀잇에서 임대해주는거에요. 활동하면서 파워가 차면 괄호 속 파워는 줄어요. ㅎㅎ
임대받은 파워가 괄호 안에 있어용.

헛 감사합니다 뭔지 이제 좀 알겠네요 ^^ 써치 안해보고 일단 열심히 달려만 보려고 했는데 자세히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도 참여합니다 ㅎㅎ 오늘도 감사드려요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오늘도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월요병에 시들시들 나가 떨어져 가고 있는 현순입닌다...부디 님은 남은 오후 행복하게 보내세욧...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신청합니다.
오늘도 이벤트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수고 하세요.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참여합니다. ^^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보팅하고 참여합니당!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