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카카이벤트#10 메버릭보팅 $1.6 행운!! <일요일 ~ 19:00 >

in #kr-event5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이벤트맨 카카이벤트 #10탄이야 ,
자 $1.6 보팅 주사위로 땡겨가보자~~
无标题.png
금손 카카가 만든 대문 ㅋㅋㅋ

#당첨자

@maikuraki , @bbooaae , @ioioioioi , @ioioioioi ,@bji1203 , @tailcock
@ioioioioi , @sesil , @tailcock


# 6만스파수준 보팅 $1.6 이벤트

  • 대상 : kr 스티미언 (Only Koreans)
    내 이벤트에 외쿡형들 많이 참여해 ㅋㅋ
  • 방법 : 댓글에 주사위 #wdice
  • 추첨 : 내가돌린 주사위 가장 근접 1인
  • 보팅방법 : 당첨자 주사위댓글에 대댓글 당첨 통보
    당첨자는 아무 포스팅이나 내 대댓글에 보팅받을 포스팅주소 남김.
    그럼 내가 디스코드에 등록해서 보팅실시

자~~ 가봅시다. 출발~~~

2gsjgna1uruv8X2R8t7XDv5HGXyHWCCu4rKmbB5pmEzjYSmDPNSXgD78hNH8WaA4Ew6Eeby85Gy1wx7TPipSa4ju7Q8EAmbjFMfCtKe73ZUkMRzA5L.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공익인권변호사모임 희망을만드는법

당신의 후원이 희망을 만듭니다. 국가와 자본을 비롯한 모든 권력으로부터 독립성을 유지하려는 희...

Sort:  

궁디살찐거아님! 옷이커서그랭 ㅋㅋ
#wdice

@ioioioio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19-04-19, Coming Soon from @y-o-u-t-h-m-e

ㅋㅋㅋ 내가 만져봐야 알지 풉~~~

아자~아자~아자~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uenge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3 이(가) 나왔습니다.
요즘 핫한 토큰들은 모두 여기에! from @y-o-u-t-h-m-e

오이형은 사기꾼 아냐? 어케 당첨이 저렇게 많어!!!
#wdice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3 이(가) 나왔습니다.
돈에 대한 개념을 깨우쳐 줄 1시간 반 from @y-o-u-t-h-m-e

@epitt925 형이 오이형 혼내더니 당첨되었네 ㅋㅋㅋ
메버릭보팅 어떻게 하는지는 알쥐~~~

댓글줘!! 바로 팡팡찍어줄껭 축하해 형!!

매버릭 모르는딩 ㅎㅎ
형이 눈 여겨본 다른 사람한테 토스하자~!!

이글 대댓글에 - 포스팅주소 달아줘요^^

  • steeemmorstes 태그 꼭 넣어주시고요
  • 혹시 스팀몬스터랑 관계없다고 딴지 걸수 있으니 아래 사진 맨아래나 아무대나 포스팅에 붙여 주시면 더 땡큐.. 그럼 제가 보팅 갑니다.
    3W72119s5BjVs3Hye1oHX44R9EcpQD5C9xXzj68nJaq3CeSiv5jr9qV2ovG881VMRvG3axxYdXYXmMum5jYy1Ym8zFUnoocVyxwiVf42GpSjuedcTQCXTj.png

쉽지 형!! 형 스몬 포스팅이 원래 없나??
못본거 같긴 하네 ,, 그냥 6일전 포스팅에
steemmonsters 붙이고 아래사진 하나 삽입하면 돼

ㅋㅋㅋ 형 쉽지
보팅완료 좋당~~~ 1.65불 찍었네

카카형이 최고야~!!
풋카드 신청해준 것도 고마워~!!
맨날 받기만하네ㅠㅠ 나도 위챗 깔아야지!!

스몬 하지는 않지만, 당첨 되면 나도 이벤트 하려고요. ㅋㅋ
전에 당첨 된 것도 있으니...

굴러 굴러 굴러라.

#wdice

@bangur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7 이(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아 그때 살 걸' 시세 from @y-o-u-t-h-m-e

카카형, 주말 잘 보내~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feelsogoo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5 이(가) 나왔습니다.
곧 핫해질 페이지, 크로스체크 하고 가실게요~ from @y-o-u-t-h-m-e

도전!!!
#wdice

@iieeiieei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5 이(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아 그때 살 걸' 시세 from @y-o-u-t-h-m-e

탐나네요!
#wdice

땡겨볼까요?
#wdice

@goodnewworl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8 이(가) 나왔습니다.
19-04-19, Coming Soon from @y-o-u-t-h-m-e

@kungde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2 이(가) 나왔습니다.
요즘 핫한 토큰들은 모두 여기에! from @y-o-u-t-h-m-e

카카형 신나는 불금^^~
#wdice

@dmsqlc030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4 이(가) 나왔습니다.
돈에 대한 개념을 깨우쳐 줄 1시간 반 from @y-o-u-t-h-m-e

신나는 불금인데 난 지금 강행군 출장중
내일도 모레도 일!일!일!
난 일하테니 투럽맘님은 불금을 태워주세요

카카형 이글은 너무도 스몬하시는 스모너들에게 유익하고 당첨자에게 드라마틱한 보팅이 되는거네 발행자가 태클 걸진 않을듯 주사위가 만들어 내는 드라마 굿굿 카카형도 굿굿~~

!dramatoken

태클걸면 확 쌔리버림. ㅋㅋㅋ
형은 왜 주사위 안굴려??
사실 요즘 신청자가 많지 않아서
당첨율이 막 올라가는중 ㅋㅋ
토큰 고마워
드라마틱하네~~~

#wdice
주사위 땡겨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dsk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나들가게 엘지 그린마트 -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499-6, 104호 from @kgbinternational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