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당첨리뷰_할아버지의 나무공방_동화책!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ohnanana 입니다.

지난주 @fast.rabbit 님 이벤트에 당첨되어 책 선물을 받았어요!

‘슬기로운 목공생활’이라는 타이틀로 목공예 관련 포스팅을 하시는 우리 빨토님! 빠른토끼의 줄임말><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제가 이벤트에서 당첨된 책은

바로바로!

CD5441A2-68B3-440B-9DEE-247D7E8881C5.jpeg

할아버지의 나무공방_

목요일 출판사에서 나온 동화책이에요!

내용을 간략히 소개하자면...!

주인공 실뱅 그로부아의 할아버지는

가구를 만드는 목수에요!

실뱅은
할아버지의 나무공방에 놀러가 자투리 나무와 도구들로 작은배를 만들며 할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곤 하지요.

할아버지는
오래된 도구들이 할아버지의 공방까지 오게 된 사연을 이야기해주어요.

또 나무공방에는 여러가지 도구들이 있고

저마다 살아온 인생을 이야기를 통해 교훈을 남겨주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옛 물건이 지니고 있는 소중한 가치에 대하여 느낄 수 있는 귀여운 동화책인 것 같아요.

특히 저는
책의 글씨체가 맘에 쏙 들더라구요! :D

잠깐 맛보기!!!

BE25BF25-1404-48B7-B453-63F2B709D5CA.jpeg

so cute ><

그렇게_ 나는_ 새_ 삶을_ 시작하게_되었어

라는 대사도 가장 맘에 들었어요!

낡고 무뎌진 목공 도구들의 이야기 속에 묻어나는 삶의
지혜와 우리의 인생!

어른들도 꽤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동화책이었어요.

사실 이런 기회가 아니었다면 읽어보지 못했을 동화책이지요!

좋은 기회를 주신 @fast.rabbit 님께 너무나 감사드려요♡

마치 어른이날 기념선물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여러분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읽고 목공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저는 4살짜리 꼬마아이를 키우는 친구에게 잠시 빌려주려구요!

너무 좋아할 거 같아요><!!!

Sort:  

성인이 되어 동화를 읽으면 어떤 기분일까 문득 그런 생각이 나네요. 아빠가 되기전에 한번 읽어봐야겠어요~~

사실 동화책을 읽을 기회가 없지요! ㅠㅠ늙으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을 것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ㅎㅎㅎ

책이 너무 귀여워요! ><

동화책이 참 이쁘게 나오네요ㅋㅋ
잠시 빌려주면 낙서가득되는거아닌가요^^~

그냥 준다는 생각으로ㅋㅋㅋㅋ...

어른들도 보고싶어 할만한 동화책이네요. 그림체가 너무 예쁜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당!

귀여워요.....

축하드려요! ㅎㅎㅎㅎ

이벤트 넘 좋아요! 크킄

축하드립니다. 정말 좋아할 책이네요. 어른을 위한 동화가 절실한 시대입니다..

맞아요! 현실에 치여 삭막하기가 그지없지요.감수성은 오간데 없어진지 오래구요ㅠㅠ

좋은 책이 좋은 독자에게 전해져 보람있네요^^
4살 아이와 친구 분도 재미있게 봐주시길 💕

감사드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닷!

로또 총합 2등 당첨 축하합니다^^~
보팅은 다음글에 풀보팅 해드릴께용~~

로또 이벤트 넘 좋아요!
항상 감사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