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더울땐 노래하는거야~! (당신의 애창곡은?)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오디오, 마이크로폰, Bokeh, 빛나는, ê·¼ì ‘, ë
¸ëž˜ë°©, ì¡°ëª
, 마이크




더울땐 지하철역 부근 코인 노래방에서

2  0  1  8


안녕하세요. 라이언 입니다. 오늘은 코인의 하락으로 우울한 하루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럴수록 더욱 힘낼수 있는 무언가가 있어야 하는데 말이죠. 물론 모두 다 잊고 시원한 맥주 한잔에 에어컨을 틀고 잠을 청하는 것도 방법이긴 하겠지만 말이예요..

에고 또 쓸때없이 주저리거리고 있네요. 오늘 포스트의 목적은 바로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다름이 아니고.. 제가 얼마전에 처음 Tasteem을 도전 했는데 많은 분의 도움으로 3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얻게 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는 각 주제의 1위~3위는 보팅 이외의 상금이 주어지는데요.
저는 3위를 해서 약 4SBD정도의 상금을 받았어요. 혼자의 힘이 아닌 여러분의 도움으로 얻어진 것이니 이렇게 쓰이는게 맞겠죠? 기쁨의 1SBD를 더해서 총 5SBD를 걸고 약소한 이벤트를 하려 해요.


자 그럼 참여 방법을 알아 봅시다.

  1. 댓글에 나만의 노래방 애창곡 2곡을 남긴다.
  2. 4의 배수의 순서의 댓글 작성자에게 코인 노래방에서 약 2~3곡을 부를 수 있는 1SBD를 전송
  3. 20번째 댓글에서 그럼 상금은 마무리가 되겠네요.. (카운팅은 1인 1댓글입니당!)

길을 거닐다 코인 노래방이 보이시나요?
단돈 천원으로 마음껏 소리를 지르고 스트레스를 풀어보자구요!!

짜란~ 요기서 부터는 나름 아이디어를 내서.. 나만의 홍보판입니다.
제가 제 이웃의 글을 보고 좋네 느낀 글을 남겨 놓을려고 해요.
요것도 테스트 해보고 괜찮다싶으면 발전시켜봐야겠죠~

스팀페이코


스팀페이코에서 이제는 SBD도 받는데요~


아티스팀


예술을 위한 새로운 서드파티 아티스팀의 새 콘테스트 시작


Jem TV


제이미님의 새로운 연재 시작 궁금하시죠 한번 보세요


싸이월드가 코인을?


싸이월드 없이는 못살던 그런 시절이 있었는데 과연..


SAVE the community!


@yellowboy1010님의 좋은글..


bramd는 누구인가


KR의 탑 고래 인터뷰 한번 보고 가세요.



아.. 역시 새로운 시도는 힘듭니다.
-링크만 소개하니 문제는 없겠죠?-
좋은밤! 잘자요~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4번째 댓글 달고 싶으나~ 그냥 남깁니다 ^^

노래방 안간지.. 몇년되서 ^^

  1. 자우림 - 일탈
  2. 소찬휘 - 티얼스~

필리핀에는 노래방이 없나요?
눈물을 흘리며 일탈을 하고 싶은 느낌입니다.

<역시 차님은 남을 위해서 :-) 복 받으실거예요~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수고 많으십니다 오치님 ^^

  • 허니 패밀리의 남자이야기
  • MC몽의 너에게 쓰는편지

노래방 가고 싶네용^^

랩을 즐겨하신다고 봐야하나요?
저도 예전에 많으 듣던 노래들이네요 ^^

랩을 좋아라 하는데 그럭저럭 부를수 있는 노래가 이 2곡 뿐이네요^^;

나얼 바람 기억
박효신 야생화~^^

고음을 좋아하시군요.
저도 마무리는 야생화로 절규하고 끝을 내곤 합니다. ㅎㅎ

이상은 바람의 화원
버스커버스커 여수밤바다~
적고 나니까 노래방 가고프네요 ㅋㅋㅋ

4번째 댓글!! 당처엄~~

2곡 멋지게 부르고 오세요~
(5명 채워지면 상금 송금 예정이예요~)

저 당첨인가요~? 감사해요😉😉

노래방도 안가기 시작하니 재미가 없는것 같아요.

코인 노래방은 잠깐 스트레스풀거나
큰 소리 낼 장소로 좋은 것 같아요.

1시간씩 하는 곳은 쉽게 가기가 힘들죠~

김현식 - 비처럼 음악처럼
이승열 - 날아

당첨되면 가서 불러야 하는 건가요?ㅎㅎㅎ

이 기회에 불러보시면 좋지만
당첨이 눈에 보이는 이벤이라 ㅎㅎ

'날아'라는 노래는 모르는 노랜데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앗! 일빠는 안되는거잖아요~ 어차피 노래방 못가니 셀프로 불러볼게요.

  1. 인형의 꿈
  2. 자우림 노래 여러 곡

다음엔 1등에게도 무언가 마련을 해봐야 하나요..
<제가 4 매니아입니다 ㅋㅋ>

인형의 꿈이면 '한걸음 뒤에 항상~~~' 이거 맞죠?
좋은 노래 :-)

southern all stars-tsunami
임창정 소주한잔 이요
크으으 코노는 혁명입니다

부담 없이 즐기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코노는 일상입니다 ㅋ

저 인천공항안에 코노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가능하려나요 ㅋ
애창곡이라.. 안가본지가 꽤된거같은데

  1. 호키포키 (동요지만 엄청씬남 팔짝팔짝 뛰면서 놀수있어요)
    2.나항상그대를 (너무옛날사람같네 ㅠㅠ)

8번째~ 당첨 ㅋ
호키포키 의외의 선곡인데 분위기를 만들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
신박한 선곡이네요~~

< 그의 앞에선 나 항상 그대를 노래하시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