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 팔로워 기념 이벤트] 당첨자 발표. 입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정답은 4마리 입니다.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still-life-3140191_1280.jpg

[1] 스피드상 [각 0.5스달]
귀하는 번개같은 스피드로 이벤트를 놓치지 않았기에
크게 칭찬하면서 상장을 수여합니다.

스피드상 // photokr
스피드상 // jsquare
스피드상 // cmkspace
스피드상 // haedale
스피드상 // hwa2ting

[2] 열정상 [각 1스달]
귀하의 불같은 참여열정에 감동해서
열정상을 수여합니다.

열정상 // autokjk70

[3] 무리수상 [각 1스달]
귀하는 다른 이들과 크게 답을 빗나감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정답을 주장하는 기개가 대단하므로 무리수상을 수여합니다.

무리수상 // dropthebeat

[4] 눈썰미상 [각 1스달]
귀하는 정확한 포인트를 짚을 줄 아는 날카로움을 지녔으므로
이에 감탄하여 눈썰미상을 수여합니다.

눈썰미상 // peanut131
눈썰미상 // hyominute

[5] 때려맞춤상 [각1스달]
귀하의 때려맞춤 능력은 로또당첨자를 방불케 하므로
때려맞춤상을 수여합니다.

때려맞춤상 // fast.rabbit
때려맞춤상 // farmerboy

[6] 인생은 흔들리는 거야상 [각 1스달]
좋은 선택을 했다가 아쉽게 틀릴 때 매우 안타깝기 때문에
맞았던 답을 인정해줘서 인생은 흔들리는 거야상을 수여합니다.
인생은 흔들리는 거야상 // nch1234

당첨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로딩이 엄청 걸리는 극악의 순간에도
부족한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앞날에 큰 축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400 팔로워 기념 이벤트이기 때문에
이 자리를 빌어서 팔로워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들과 글과 보팅, 댓글, 리스팀, 팔로워 등등 여러가지를 함께 하면서
즐거웠기 때문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즐겁고 재밌는 사이가 되길 기대합니다. ^^
앞으로 더 좋은 사이가 되어요.
여러분의 인생에 큰 축복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이벤트를 놓쳤군요. 아쉽..

steamsteem 님 제가 너무 초보 이벤터라서 ㅋㅋㅋ... 이벤트 할 때 랙 걸리고 막 난리났어요. ㅎㅎㅎ. 그것도 겨우 겨우 끝냈습니다. ㅎㅎㅎ 다음에 또 재밌는 이벤트 한 번 열게요. 와주세요. 그때는 좀 알리면서 하겠습니다.

님의 탓이 아니고,
제가 자주 못 찾아와서 그런 것이죠.

아이고 아닙니다. 찾아와주신 것만 해도 고맙습니다. ㅎㅎㅎ 다른 분들도 참여 못 하신분들도 많이 계셔서 앞으로는 알리면서 하겠습니다. 담엔 더 재밌는 이벤트 만들어볼게요. 참여 부탁 드립니다. ㅎㅎㅎ

개발자님...
어제 이벤트 보고 물고기 찾은 사진 캡쳐해서 올리려는데 오류가 났어요...참여 못해서 아쉬워 하는 중이었는데...ㅠ(어차피 3마리 찾아서 당첨은 안 됐겠지만요;;)
저도 개발자님 덕분에 스팀잇이 즐겁답니다
보답을 또 스달로 드릴 수도 없고
어떻게 감사해야 할지...ㅠ

디디엘엘님 고맙습니다. ㅎㅎㅎ 어제 엄청 렉걸려서 난리 났었죠. ㅋㅋㅋ.
저도 글 쓰다가 힘들어서 중간에 안 썼어요. ㅎㅎㅎㅎ.
3마리 찾아도 당첨입니다. 다음 이벤트는 렉 안 걸릴 때 할게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저도요.
평소에 잘 해주셔서 이대로도 좋습니다. ㅎㅎㅎ
그냥 앞으로 더 좋은 사이가 되었으면 해요.

당첨자 축하드려요.
피레미까지 하면 더 많을 것 같아요. ^^

codingman 님 감사합니다. 당첨 받은 거랑 마찬가지 기분이시면 더욱 좋은 일이 있을 겁니다.
피레미는 정말 세기가 힘들 것 같아서 ㅎㅎㅎㅎ 너무 난이도 높은 문제가 될듯 ㅎㅎ

뜨헉 @urobotics 형님 귀한 스달은 감사하긴 하지만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ㅎ 제가 열심히 보팅 해볼께요 ㅋㅋ 파워도 열심히 모아야함

아. 예. 동생님. 잘해드리고 싶은데 있는 게 별로 없어서 거기까지만 ㅎㅎㅎ.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서 많이 모아서 잘 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지금도 좋아요. ㅎㅎㅎ 솔직히 말해서 스팀잇 오면 맨날 웃음. ㅋㅋㅋ

ㅋㅋ 다 같이 성장 해보아요

콜콜 ㅋㅋㅋ 고래가 돼죠. 보팅 빵빵 찍어주는 그날을 향해 ㅎㅎㅎ


..
지갑을 다 턴거임?

고맙잖아요. ㅎㅎㅎㅎ zzing 님 굽신굽신 ㅎㅎㅎ

이상함
지갑왜다털었지?
어디가시나여?ㅜㅜ

zzing 아 원래 제 스타일이에요. ^^ ㅎㅎㅎ
그동안은 없어서 이벤트를 할 수가 없었던 것 뿐이에요.
아직도 못 드린 분들이 많아서 앞으로 더 많이 벌고
보팅도 더 열심히 찍고 더 열심히 할려구요. ㅋㅋㅋ

어머ㅡ감동적이당
날으는 개발자님
따스한 마음
이웃분들이 다 알아주실거예요
2스달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예예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예 뭐. 이웃분들한테 고맙습니다 그냥. 예예. 앞으로는 더 크게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4마리군요.. 다시 한번 사진 들여다보고 잇습니다~^^

jsquare 3마리도 사실 엄청 예리하시니깐 보인 거에요. 능력자 심. ㅎㅎㅎ
저거 되게 보기 힘들어요. ㅎㅎㅎㅎ 재밌을 것 같아서 문제 낸 겁니다.

우앗!! 감사드립니다!! 이런 행운이 +_+ ㅎㅎ
넘나 행복합니다♥

hyominute 님 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행운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제가 다 기쁘네요. ㅎ

때려맞춤상! 이 기세를 몰아 로또 때려 맞추러 갑니다ㅎㅎ

잇힝. fast.rabiit 님 앞으로도 행운이 가득하실 겁니다. 로또도 때려맞춰버렷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달 잘받았습니다

photokr 예. 감사합니다. ^^ 덕분에 저도 즐거웠습니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이벤트가 이리 빨리 끝났어요!!!
어젠가 엊그젠가 398명이라길래 좀 기다려야되는가보다라며 생각했었는데...ㅋㅋ
그 글은 보팅했었는데 스팀이 이상했는지 보팅이 안되어있네요.
근데...
제게 스달은 왜 ㅜㅜ
일단 보팅이라도!!!

초보 이벤터라서 그렇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 그날 하필 이벤트 시작한 순간에 랙걸려서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ㅎㅎㅎ. 아 다 드리고 나니깐 평소에 고마웠던 친구분들이 생각나서요. 있는 거 다 쐈습니다. ㅎ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