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스팀] 스티미언 모자라니! 멋이 폭발한다!! ( feat. @chrisjeong )

in #kr-fashio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fda.jpg

오늘은 홍보하고 싶은 제품이 있어서 후기 겸 홍보글을 올립니다. #멋스팀




스팀잇 로고 모자 _ @chrisjeong


어제 단톡방에서 한 링크가 올라왔습니다. 크리스 @chrisjeong 님의 모자 판매글 이었는데요. 사진을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어서 글도 제대로 안 읽고 바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빨리 안사면 매진각이다!!!!)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LuzT.jpg
Yellow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NGZr.jpg
Red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PClH.jpg
Navy

KakaoTalk_Moim_5wG7aTtSFpPfaKGBLj08SIxkcQROKJ.jpg
Black


크리스 @chrisjeong 님의 포스팅에 있는 사진을 무단도용합니다.


색상을 노랑과 빨강중에서 고민하다가 노란색을 하기로 했어요. 근데 정말 너무 맘에들어서 다른 분들도 함께 구매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여기저기 홍보를 했어요. 공구하면 택배비 빼준다는 말에 더 열심히 구매자들을 모았습니다. 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711_190051697.png

10명의 구매자를 모아 총 11개의 모자를 한번에 받기로 했어요


KakaoTalk_20180711_190051508.png

쿠팡맨이세요....???


다음날 크리스님이 직접 배달을 해주셔서 정말 빠르게 제품을 만날 수 있었어요!!! (오예^0^/) 구매하신분들 오셔서 다 가져가세요 ㅋㅋㅋ
아님 제가 가져가요





꼬드롱 화보집_꼬집

자연스러웠다

KakaoTalk_20180711_174601378.jpg
뒤로쓰면 꾸러기

111111113.jpg
힙하고 싶다면 크리스 모자!


KakaoTalk_20180711_174630627.jpg

KakaoTalk_20180711_174632626.jpg

완 전 맘 에 들 어 요 ! !

크리스님의 모자는 벌써 재고가 얼마 남지 않았대요. 빨강과 노랑은 매진!! 2차 발주를 넣으라고 어서들 문의하세요!! 개인적으로 벙거지 모자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ㅎㅎ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판매자로부터 어떠한 압박도 없었음을 밝힙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압박해서 재판매하도록 합시다!!!!(응?)







뭔가 기분이 묘하시죠?


네, 맞습니다. 지금까지 홍보를 가장해서 제 사진 자랑글이었어요 ㅋ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

Sort:  

모자가 어울리지 않는 두상이라 작년에 산 스팀로고박힌 모자 전시만 해두고있는데 이 모자는 이쁘네요!

그럼 이걸로 구매해보시는건 어때요 ㅋㅋㅋㅋㅋㅋ요건 잘 어울리실도 몰라요!!!

꼬드롱 쇼핑몰 CEO겸 메인모델 이시네요
-팬1호

ㅋㅋㅋㅋㅋ제가 쇼핑몰도 낸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대박날것같은데요!
일단 야광팔찌 모델로섭외 ㅋㅋ

엇 야광팔찌 마이님이 파신거ㅇ에ㅛ"??

ㅔㄴ !. ㅎㅎ

😍

감사합니다.

어머 언니 빨리 찾으러 갈께요

ㅋㅋㅋ어서 찾아주세요 ㅋㅋ함께 쓰고 등산가오

멋진 꼬드롱님~크리스님 든든하시겠어요!! :)

듣고있나 크리스?

크리스님이 제 취향을 저격하셨습니다 ㅋㅋㅋ

네 저희회사 직원입니다.ㅎㅎㅎㅎ

사장님... 사업 대박 나셔서... 저도 한번 이직을... ^^;;;

ㅋㅋㅋ제 자리 노리시나요? ㅋㅋㅋ

꼬드롱님과 저는 컨셉과 능력이 달라서 포지션이 다르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리고 이미 꼬드롱님 입사하셨어요? 아, 이거 족보 꼬이는데... 경력직으로 들어가면서 꼬드롱님 밑으로 들어가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어요~

ㅋㅋㅋㅋ크리스님 제발 대박나서 하늘님이 제 밑으로 들어오는 그날을 꿈꾸겠습니닼ㅋㅋㅋㅋ컄ㅋ캬

꼬드롱님... 대체 당신의 정체는............. 과연 저를 부사수로 두면 감당이 되시겠습니까? 사수로 지금부터라도 모실테니... 사수로서 좀... 많이 알려주시고 맛난 것도 사주시고... 응?

하늘님.. 제가 대박이 나기전에 스팀잇이 대박이 나야해요..ㅎㅎ

둘 중 뭐 하나라도 대박나면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그거슨 정답!+_+

사장님 그러니 이제 미리 이력서 제출해둔 겁니다? 나중에 딴말하기 있긔? 없긔?

웅? ㅋㅋㅋㅋㅋ

빠...빨간모자를 하나 더 사고 싶은데 ㅠㅠ 매진이에요 ㅠㅠ

드...드롱님 포스팅 퀄리티와 이런 퀄리티로 1일 1포스팅이라니 대단하시네요.

네? 저 1일1포 ?????? 노놉 이제 한 일주일 쉴지도 몰라요 ㅋㅋ

이제 화보집 내시죠!ㅋㅋ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혹시라도 협박을 받으셨다면 살짝 알려주세요.ㅋㅋㅋ

ㅋㅋㅋㅋㅋ 살짝알리는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ㅋㅋㅋㅋㅋ

ㅋㅋㅋ어울릴런지 모르겠지만.. .ㅋㅋ 우선 샀다...모르겠다 그냥 질렀다..

ㅋㅋㅋㅋ 탕진잼~~~

ㄹㅇ 탕진잼~~ 안그래도 없는데 그냥 다 탕진~

ㅋㅋㅋㅋㅋ아니 이렇게 고퀄 후기라니
포토샵 귀재이신가용..? 노랑 주황 색 진짜 예쁘던데 소화해낼 자신이 없어서 전 패스해떠요. 꼬드롱언니 깨발랄하게 잘어울려요!

주황아니고 빨강이지만...! ㅋㅋㅋ 피기도 엄청 잘어울릴것 같은데!! 마자용표정이랑 잘어울릴듯 했어 ㅋㅋㅋ 쿜쿜

오호 라인 ....새로운 아이디어 땡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오 ㅋㅋㅋ 라인 알아봤어요? 그냥 지나치면 모르는뎅 ㅋㅋㅋ

아닛?! 저 섬세하고 공들인 라인을 어찌 몰라볼 수 있어염?!!

일부러 안보이게 연하게 한건뎅 ㅋㅋㅋ쿜쿜 매의눈!!

홀! 있는 듯 없는 듯! ㅎㅎㅎ 중간중간 템플릿 짜임새가 여유있게 잘되어있길래 유심히 봤지용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