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빨리 가는 일상

in #kr-food6 years ago

시작은 베스킨라빈스!
오빠랑 처음으로 베라 먹은 날.
역시 우리는 아이스크림 취향도 같아
내 사랑 레인보우샤베트 빼놓을 수 없지!

지워니랑 쩡멍이랑 오랜만에 모리샤브를 갔다.
LF스퀘어 진짜 오랜만..
하코야 그만둔 이후로 한 번도 온 적 없는데!

아침은 귀여운 두나로 시작하고?

오빠랑 데드풀 보러 옴!!
비가 주룩주룩 엄청 오는 날은 모자 필수요~~

민락동 데이트를 하기로 하고 민락동으로 넘어온 우리!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온 가츠마시따.
역시 양이 엄청 많다(´∇`)

밥을 다 먹고 민락동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시바네
시바견 복희가 있는 곳!
분위기 너무 취향 저격..

오빠는 말차라떼, 나는 체리콕.
체리콕 짱짱 오랜만에 먹는다>.<

소파 자리에 앉아서 오빠 어깨를 받침대 삼아
사진을 찍어보았다,,ㅎㅎ

안녕 복희?
복희 조금 무섭다..

셀카가 잘 나오는 곳으로 자리를 옮겼다.
자연광 낭낭하게 들어오니 최고야!

어둑어둑해질 때쯤 찾은 민락동의 #리얼펍
분위기 좋다는 소리 듣고 왔습니다만!

정말 분위기 좋다..
왠지 크리스마스 때 오고 싶은 곳.

꼭대기 층에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밖에서 먹으면
이태원 부럽지 않은 곳(╹◡╹)

오빠랑 나는 레몬크림 생맥주와
이베리코 찹스테이크를 주문했다.
하트 빨대 넘 귀엽고~~

찌니의 일상 포스팅 속 짧은 리뷰!
메뉴판도 찍어놨다( ✌︎'ω')✌︎

짜자잔 찹스테이크 등장.
다시 먹고 싶은 맛, 생각나는 맛ㅠㅠㅠㅠ
옆에 샐러드도 존맛탱이었다 히힣

이렇게 오빠와 진지한 얘기를 하며
민락동에서의 데이트는 마무리-

정말 오랜만에 내 사랑들 만나는 날,
찌니가 추천한 의정부 #캠프케이시
맛있게 잘 먹어줘서 나도 뿌듯했다.

감동이야 정말ㅠㅠㅠㅠ
이런 색 발랐으면 좋겠다면서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샀단다!
고마워 정말

1차로 맥주 간단히 먹고
2차로 온 의정부 #아메리칸스멜
효도니가 추천해준 블루문 완전 내 스타일이다ღ

이슈민 진짜 이렇게 감동 주기 있나ㅠㅠㅠㅠ
생일 못 챙겨줘서 맘에 걸렸다며
이제라도 챙겨준 슈밍,,
이 날은 정말 내 생일이었다!
사랑해 내 사랑들

집 와서 바로 인증샷 남기기!



#메이크업포에버#아티스트루즈매트#레드오렌지

예쁜 선물해준 예쁜 온도니 고마워ღ

우울한 집 가는 길..
왜냐하면 엄마가 갈비를 먹자고 했는데
갈비병에 걸린 나는 아주 들떠있었는데
갑자기 마미가 차를 두고 왔다고.. 그냥 집에 오라며...

ㅋㅋㅋㅋㅋ화난 찌니 애들이 헐크라고 저장함ㅠㅠㅠㅠㅋㅋ
갈비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

대신 엄마가 갈비찜을 시켜주었다!
울 엄마 최고야,,, ٩(๑❛ᴗ❛๑) ۶

아침에 일어나니 예쁘게 햇빛 받고 있는 두나ㅠㅠ
천사야 너?

오빠랑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배달음식 찜닭!!!
여기 찜닭 진짜 짱 맛있는데ㅠㅠㅠㅠ

팡도미 가서 간단히 초코 크루아상과 아메리카노.
먹고 또 먹고~~~

예쁘게 입은 날 셀카도 남겨주고?

.

머리 염색 한 날!
오빠 일 끝나는 거 기다렸다가
의정부 #키햐아
매콤규동과 그릴사케스시.
너무 맛있어서 또 오기로 했다!

머리 예쁘게 돼서 기분 정말 좋았던 날.
이렇게 드라이하고 다니고 싶은데...

집 와서 씻기 전, 머리가 아까워서
셀카 폭탄으로 찍고 씻으러 들어갔다고 한다ㅋㅋㅋ

매니저님이 갑자기 사주신 신발!
흰 신발 없었는데 넘 기여운 신발 감사합니당(´∇`)

산책하다가 언니가 잘 따라오는지
자꾸 뒤돌아서 확인해보는 두나씨ㅋㅋㅋㅋ
언니 잘 가구 있어ㅠㅠ

엄마 카페 갔다가 오빠네 집 가는 쥬웅
가을 뮤트스러운 메이크업해본 날!

새로 산 신발을 신고~~
오빠랑 마트 가서 장을 보고 오빠네 집으로 고공

요리해주는 준영 오빠
나는 오빠 구경하기ㅋㅋㅋㅋ

스테이크! 와 마늘 타보이는 건 기분 탓입니다,, ㅎ

그리고 봉골레 스파게티٩(๑❛ᴗ❛๑) ۶
맛있게 잘 먹었어 오빠 히힣

쓰레기 가지고 나가는 길.
내가 참 좋아하는 오빠의 뒷모습이다!

오랜만에 집에서 혼맥!
오늘도 집 가서 혼맥이나 해볼까,

늦잠 자고 일어난 날.
집에 먹을 게 하나도 없어서
참치 계란 볶음밥을 해봤다!
처음 한 것치곤 성공적~.~

그리고 오빠랑 데이트하러 가는 길!
예쁜 구두 처음 신고 나가서 기부니가 좋았다٩(๑❛ᴗ❛๑) ۶

신세계 메이크업포에버 앞에서
강연 같은 걸 하시더니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셨다.
오빠가 당첨됐으니 이건 당연히 내 거야

영화 보고 화장실에서 오랜만에 전신샷!

진짜 먹고 싶었던 #핵볶이키친
떡볶이는 1일 1떡볶이도 가능한
떡볶이 덕후 은지니

날씨가 좋아서
배는 부르지만 루프탑을 가고 싶은 마음에
오빠와 처음으로 찾은 #아메리칸스멜

단둘이 있던 루프탑.
좋았던 순간도 잠시 셔니와 여니와 민아가 왔다..
보자마자 서로 놀라고 나는 만스에게 합류^_^

매니저님이 사주신 점심!
정말 맛있게 흡입을 한 후 다시 일.. 일..

일 끝나고 먹는 음식이 제일 맛있다는 거
인정 인정 완전 인정!!
오빠랑 부산에서 처음 먹어본 낙곱새가
의정부에 생겨서 두 번째로 먹어봤는데
역시 쪼온맛

쩡멍 생일 전날,
서프라이즈 파티를 해주기 위해 우리가 모였다!
일단 원규랑 먼저 옛길따라가서
먹고 있던 닭가슴살바베큐볶음,,? 맞나...

HBD 쩡멍(((o(゚▽゚)o)))♡
서프라이즈 파티 성공적?

노가리 모듬소세지 존맛탱ㅠㅠ
예전엔 소세지 별로 안 좋아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안 좋아지는 음식이
점점 없어지기 시작했다!

에어컨 설치하는 날.
큰 소리가 무서운지 옷방에서 나오질 않는 두나ㅋㅋㅋㅋ
겁쟁이야 기여미

새로 산 신발을 신고 오랜만에 온 갤러리아.
원래 오빠랑 커플 신발이었는데
오빠는 사이즈미스,,또르르ㅠㅠㅠㅠ
그래도 개인적으로 사고 싶었던 신발이라
만족하며 신는 중!
#뉴발608

새삼 머리 많이 기른 나ㅠㅠ
아직 긴 머리 되려면 한참 멀었지만
열심히 기르는 중이다.
언제 다 기르냐(´༎ຶོρ༎ຶོ`)

하트시그널 볼 준비 중!!
좋아하는 고구마 피자와 치킨 시켜놓고
설레는 마음으로 볼 준비 끝.

너무 아쉬웠던 하트시그널 마지막 화...
응원하는 만큼 되지는 않았지만
다들 예쁜 사랑 하시길,, ღ

직원식당 햄버거집에 순살치킨이 새로 나왔다!
바로 먹어줘야지~.~
해시브라운이 존맛탱구리

HBD 셔니╰(´︶`)╯♡
만스는 모이면 사진 기본 30분..
이제 내려놓고 얘기하자! 했는데
다시 꺼낸 핸드폰ㅋㅋㅋㅋㅋ


이제 진짜 얘기하자 우리ㅠㅠㅠㅋㅋㅋㅋ
셔니 생일 추카포카ღ

매니저님이 사주신 소곱창 야호!!
소곱창 한 번도 안 먹어본 찌질 은진
매니저님이 데려가 주셨다.. ㅋㅋㅋㅋㅋㅋ
처음 먹어보고 반해버렸다ㅠㅠㅠㅠ
그 이후로 소곱창병에 걸렸다지...

두나랑 낮잠 타임!
에어컨 틀어놓고 자는 이 시간, 하루 중 제일 행복한 시간ღ

오빠 종강한 기념으로 스테이크 갈비를 먹으러 왔는데
생각보다 양도 너무 적고 그냥 그랬던 갈비..
갈비라면 미치는데 나지만 이건 별로야!

클리오 세일하는 날 산 것들 간단 리뷰하기 시작!
#클리오#파우더브러쉬#프로플레이파우더브러쉬200
모가 엄청 부드럽고 매우 얇게 발리는 느낌이라
만족하며 쓰고 있는 브러시다٩(๑❛ᴗ❛๑) ۶

피부에 잡티가 많은 편은 아니라
컨실러는 평소에 사용 잘 안 하지만
양감을 주고 싶은 부분에 밝히는 용도로 쓰려고 구매한
#킬커버리퀴드컨실러#리넨

밝은 상아색에 촉촉하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타입!
오른쪽 사진은 펴 바른 사진인데
적당히 톤업 되면서 커버력도 좋아서
매일매일 쓰는 중ღ

#루즈힐벨벳#9호#로즈브리즈
뷰티유튜버 에바님 영상 보고
너무 예뻐서 가자마자 담은 립스틱ㅋㅋㅋㅋㅋ


정말 벨벳처럼 마무리되는 매트한 타입에
정말 딱! 말린 장미 컬러!!
문릿보다는 진하면서도 아무튼 존예야ㅠㅠ


이것도 에바님 영상 보고 득템!
#아리따움#모노아이즈#레드빈라떼
팥죽색이라고 하면 딱 맞는 그런 색!
레드끼 낭낭하게 들어간 브라운인데
눈 끝에 이걸로 음영 주면 끝,,

이번에 산 화장품들 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돈 하나도 안 아깝다!
돈은 쓰라고 있는 거지 뭐~~

놀다가 지쳐 잠든 두나ㅠㅠㅠㅋㅋㅋㅋ
언니가 더 놀아줄게 일어나바!!

블랙핑크 사랑해여 진짜.. ღ
너무 좋아서 한 곡 반복하고 매일 듣는 중ㅜㅜ
뚜두 뚜두 뚜두

오빠랑 일 끝나고 스타벅스 가서
녹차 프라푸치노에 자바칩 추가요~~
짱짱 맛있다 힣

ㅋㅋㅋㅋ머리끈 물고 왜 그러는고야ㅜㅠ
두나는 송곳니가 매력 포인트 맞지?


진짜 진짜 오랜만에 만나는 윤정이와 주연이와
진짜 오랜만에 먹는 엽떡!
생일 선물 5개월 만에 주는 거 실화인가욬ㅋㅋㅋㅋ

엽떡 포장해와서 맥주와 먹는 이 즐거움이란~~~
월드컵 독일전 하는 날, 안 보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시간이 맞아서 보고 가기로 했다.

화이팅 응원중!!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붉은 악마٩(^‿^) ۶

엽떡이 매워서 느끼한 해시브라운을ᄏᄏᄏᄏᄏ
치즈 소스에 퐁당 촉촉 맛이떠

독일전 기분 좋게 이기고~~~!!
소리 지르고 난리 난리 목 아파...
자주 좀 만나자 아그들아

두나의 새로운 장난감!
손잡이로 잡고 열심히 물어뜯는 중 ㅋㅋㅋㅋㅋ

소곱창병에 걸린 은지니는
또 소곱창을 먹으러 왔고...
혠이가 추천해준 #이가한우
대창이 너무 맛있어٩(๑❛ᴗ❛๑) ۶

볶음밥까지 먹어주면 클리어!
감탄하면서 먹은 소곱창 너는 정말~~
또 먹어야지

너무 맘에 드는 사진.
요즘 찍은 것 중에 최애야 내 맘에 쏙!

어쩌다 보니 또 길어진 일상 포스팅.
밀려서 써야 할 게 산더미ㅠㅠ
이젠 밀리지 않기로 약속해

26991734_1512847362146596_376399021814343831_n.jpg

Sort:  

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10.22
ETH 3571.29
USDT 1.00
SBD 4.73